
불쏘시개 조금이라도 할 줄 알면 비추
내돈내산으로 사서 써보고 남기는 후기입니다!
사놓고 세 번 쓰고 안 써요 ㅎㅎ…
1. 포함되어있는 건전지로는 어림도 없어요 ㅠㅠ AAA 2개 들어가는데 포한된 건전지로 딱 3번 쓰고 끝났습니다 ! 처음에 고장난 줄 알았는데 건전지 새거로 교체하니 되더라구요…? 아니 3번 사용할 때마다 건전지 새거로 갈면… 으예..? 에?!?!
제 거가 문제인가 싶으시겠지만 올영 어플에서 리뷰 보시면 대다수가 이런 리뷰입니다 하하 !
2. 생각보다 무게가 무거워요. 들어보면 이게 뷰러 무게가 맞나 싶을 정도로 묵직한데 일반 뷰러보다 사이즈가 크기도 하고 건전지도 들어가니 가벼울 순 없나 봅니다… 그치만 무게에 비해 집는 힘이 강하지는 않은 …^^
3. 고정력이 엄청 좋다고는 생각 안 해여… 외출 시간이 긴 경우에는 저처럼 직모에다 눈두덩이 두꺼운 편이시라면 이거 쓰더라도 뷰러 휴대 필수입니다 ㅠㅠ
4. 제거만 그런 건지 모르겠는데 고무가 엄청 잘 빠져요 ㅠㅠ 고무가 중간부분만 살짝 빠진 적이 있었는데 것도 모르고 그냥 썼다가 왜 속눈썹이 반은 아래로 집히고 반은 위로 집히지?라고 생각햇슴니다… 디게 잘 빠지더라구요 …?
5. 가격은 비싼데 불쏘시개랑 큰 차이가 없음. 저는 나무 면봉 부러서 일회용으로 쓰는 편인데 300개에 1000원, 라이터 비싸봐야 1500원으로 몇 달은 쓰지만
이거는 할인해도 만사천원?주고 사서 건전지 일주일에 한번 간다고 하더라도 …
그냥 불쏘시개 조금 더 연습해서 그걸로 하세요 ㅠㅠ…
열 때문에 속눈썹 상하는 거는 이거나 저거나 어차피 같은데 이거라고 속눈썹 보호해주는 뭐가 더 있는 것도 아니고…
진짜 메리트 업음 ㅠㅠ
그래도 있는 장점
- 라이터로 꼬챙이 태워서 쓰는 것보다는 안전함. (애용한다면) 화장대에서 라이터를 치울 수 있어 본가에서 담배 피우냐는 오해 받지 않을 수 있음.
- 가장 뜨겁게 해도 살짝 놀랄 정도의 온도. 꼬챙이 활활 태운 직후만큼 뜨겁지는 않아요.
- 일반 뷰러만 한 경우보다는 고정력이 좋은 속눈썹 연출 가능. (?)
- 일반 뷰러보다 약하게 집어도 열 덕분에 잘 집히는 느낌은 있음.
잘 쓰시는 분들은 잘 쓰시더라구요 !! 먼가 (그래도) 저렴한 브랜드의 뷰티툴이다 보니 뽑기의 영향도 있는 것 같기도 하고…?
그래서 딱히 추천은 하지 않습니다 ㅠㅡㅠ
⭐️ 중요한 곡률은 시세이도보다도 완만해요 !!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