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센스는 바닥에 깔릴 정도로 들어있는데 패드가 에센스를 많이 머금고 있는 것 같았어요.
한쪽은 엠보면이고 반대쪽은 그냥 평평한 면인데 아침에 세안 후 오후쯤 돼서 패드로 한 번 닦아냈더니 거뭇하게 묻어난 것이 보여서😅 닦토 대용으로 사용하기 좋은 것 같았어요 ㅎㅎ
그리고 쿨링감이 좋아서 부분 팩으로도 자주 사용했는데 붙이고 있던 패드를 떼어내면 물기가 촉촉하게 남지만 금방 사라져서 마무리감이 깔끔했어요.
패드로 한 번 닦아내고 부분 팩을 해주면 피부결이 부드러워지고 촉촉한 느낌이 들어서 좋았어요.
〰️〰️〰️
👎처음에 제일 위에 있는 패드를 집었을 때 겹쳐진 부분이 보여서 두 장을 집은지 알고 뜯었는데, 처음부터 얇은 패드 두 장을 겹쳐서 만든 한 장이더라구요.
패드가 좀 두꺼운 편이라 팩으로 사용했을 때 수분감을 오래 머금고 있기는 했지만 사이즈가 작다보니 여러 장을 사용해야 해서 불편했는데 두 장으로 나눠서 사용하니까 가성비 면에서는 더 좋았어요. 물론 패드가 얇아지니 좀 더 빨리 마르는 것 같기는 했고 문지르면 보풀이 잘 생기는 재질 같았어요.
그리고 원터치 케이스고 뚜껑안쪽에 집게를 보관할 공간이 있는 점은 좋았는데, 다른 패드들은 다 수평으로 되어 있었는데 러븀은 수직으로 되어있어서 집게를 꽂을 때 좀 불편했어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