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모션 진행할 때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파데 프리+스킨 케어 두 가지 토끼를 잡을 수 있는 제품이에요. 제가 원래 톤업 크림을 좋아하지 않는데 이유가
대부분 양 조절 하기가 쉽지가 않고, 나중에 건조해져서 때처럼 밀리거나 허옇게 뜨는 현상 때문이었어요.
하지만 이 제품은 스킨케어 성분이 들어 있어서 그런지 하얗게 밀리거나 나중에 피부가 건조해지는 느낌이 확연히 적었어요. 발릴 때도 촉촉하면서도 자연스러운 핑크 베이스로 톤업이 됩니다.
톤업이 과하지 않고 발림성이 좋아서 오히려 자연스러운 느낌으로 양 조절하기가 쉬웠어요.
시간이 지나면 이마랑 코 등 유분기가 있는 부분 중심으로 녹아내린다는 느낌은 있었는데 그래도 얼룩덜룩하게 되지는 않았어요. 자연스럽게 지워지는 느낌?
근데 확실히 유분감이 있긴 해서..추운 계절에만 손이 갈 것 같아요. 제가 건성임에도 여름에 바르기에는 조금 부담스러운 영양감인 것 같아요.
지속력은 서너 시간 정도? 일반 톤업크림과 비슷한 정도인 것 같습니다ㅎㅎ
자연스러운 톤업과 촉촉하고 편안한 사용감을 원하는 분들께 추천이요ㅎ
+의아한 점: spf지수가 안 적혀 있는데 성분 보면 자차 기능 성분이 있긴 한 것 같거든요..자외선 차단 능력이 아예 없을 것 같진 않은데 데, 제품 설명에는 그런 말이 없어서 궁금하네요ㅎㅎ 있긴 한데 너무 극소량인건가? 약간이라도 자차 기능이 있으면 좀 더 좋을 텐데 말이죠.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