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겁니다 이거..
코시국때문에 마스크를 쓸 수 밖에 없는 이 상황에 실외마스크는 해제됐어도 실내는 여전히 마스크 필수 잖아요?
저는 학생이라 실내에 많이 있고 실내에서 마스크쓰고 말도 많이 해서 화장이 지워지고 뭉치고 밀리고 모공에 끼이고 장난아니었어요.
화장 조합들이 안 맞나 해서 제품도 여러개 바꿔보고 다른 방법으로도 여러번 시도해보고 했는데도 여전히 별로도라구요. 그래서 몇 달 전 부터 선크림을 바꿔보며 화장을 했는데 기존에 쓰던 무기자차보다 유기자차 선크림이 낫지만 전 수부지 피부고 속건조 엄청 심한데 또 기름은 많아서 유기자차 선크림은 너무 번들거렸어요. 그래서 이번에 써본 유기자차 선크림만 4개가 넘어요...
정말 절망적이어서 친구한테 추천해달라고 해서 추천받은 아넷사 선크림.
다른 선크림들보다는 가격대가 있어서 너무 고민이었고 이미 뜯어논 선크림들이 많아서 고민이었는데 안 맞으면 당근하지 뭐 라는 생각으로 구매했거든요?
근데 웬걸... 화장 유지력 대박이에요. 모공끼임도 거의 없다시피.. 제 모공이 화산암인데 거의 진짜 없었어요. 지워지는 것도 없었구요. 다만 눈 시림이 약간 있었는데 눈물이 날 정도는 아니었고 아 눈시림있네 하는 정도? 근데 여기서 인공눈물 넣으면 좀 눈물나요.. 그냥 이 정도의 눈시림이에요. 그리고 약간 피부표면이 건조해보여요. 피부 건조하면 좀 피부화장이 두껍게 올라간 느낌이 날 때가 있잖아요? 그래 보이는 건조함이 살짝 있어요. 특히 팔자주름...
근데 화장 유지력이 너무 좋아서 전 아넷사 자주 쓸 것 같아요.. 일본 제품 안 쓰고 싶은데.... 좋네요..
(사랑해요 대한민국 만세 만세 만세)
아, 발림성은 그냥 선크림 그 자체! 뻑뻑하지도 않고 로션처럼 부드럽지도 않은.. 그리고 향은 거북할 정도는 아닌 평범한 선크림 향입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