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뽀송한거 찾으시면 이겁니다
(피부타입:민감성,접촉성,지루성 피부염 호전 -악화 반복 중)
청소하다가 샘플지를 발견해서 두번 정도 나누어 쓰기.아직 날씨가 더워서 팔에도 선크림을 바르는데 팔에 바르기에는 제형이 펴바르기에 그렇게 좋은 제형은 아니라서 팔에 쓰는 선크림은 따로 썼기 때문에 순전히 얼굴과 목에만 발랐다.
손가락 두마디 정도 짜서 써도 샘플지 양이 넉넉해서 좋았음.
톤업 이름이 들어가 있는 제품이라서 톤업은 화사하게 되는편.핑크나 화이트색일줄 알았는데 파운데이션처럼 베이지색 크림 제형으로 약간 꾸덕한 느낌이라 기초를 쌓아줬는데도 (알로에젤 -아토베리어 365 하이드로 에센스 - 365 로션) 뻑뻑한 파데를 얹는듯 펴바르면 뽀송!뽀송! 한 피부를 만들 수 있다.약한 수부지라 왠만해서는 티존은 번들거리는데 이거 바르고 나니 얼굴이 당기던데요....? 건조하다고 느낀적이 별로 없는데 선크림으로 이게 가능하다니.
전체 바르고 눈가 한번씩 덧발라줬는데 눈가랑 입가가 많이 당겼다.
오늘 두번째 바르고 청소기 돌리면서 땀을 많이 흘렸는데 얼굴을 보니 땀 흘려도 톤업도 괜찮게 잘 되어 있고,밀착력도 이정도면 훌륭한듯.보통 톤업 제품이라고 하면 처음에는 화사한데 이후에 급격히 어두워지는게 있는편인데 이 제품은 밀착력+톤업도 잘 잡은듯 하다.메이크업 전에 톤업제품으로 써도 되고 파데프리로 이용해도 될만하다 느낌.
내 피부가 대체적으로 민감해서 그런지 피부상태가 안좋다던가 컨디션이 안좋으면 톤업이 들어간 무기자차 제품들을 쓰면 가렵고 따가워서 얼굴을 긁기도 하고 손톱으로 꾹꾹 누르게 되는데 (ㅇㄴ ㅣ s free noㅅㅂ, doctor ㅈ ㅣ green, 최근 쓰는 makeㅍㄹ 다 그랬음 ) 얜 괜찮은거 보니 통과! 그 어떤 톤업 선크림도 다 그럴거라 생각했는데 맞는게 있긴 있군요....(주륵
그럼 선크림을 유기자차를 쓰던가 안쓰면 안되냐고요? 네..전 햇빛 알러지 반응도 있어서요 햇빛 많이 받으면 빨개지니까요
얘랑 좀 비슷한 제품이 셀퓨전c to 닝 선크림 같은데 둘의 차이라면 셀퓨전c가 좀 더 제형이 부드럽고 촉촉한 느낌.
내가 써본 선크림 중에 제일 뽀송!!!!!!! 뽀!!!! 송!! 한건 확실하다.
건성분들은 진짜 많이 당기실거 같음.....
환절기에는 쓰긴 좀 그렇지만 메이크업 쪽으로 쓴다면야......
전 일단 사놓은 선크림들 다 쓰고요
+ 톤업에 충실함
+ 가격대 착한편
+ 뽀송한 마무리감,땀에도 강한편
- 너무 당겨요.............
- 잘 안펴바르면 얼룩집니다 빨리 마르는편
- 차단 지수가 좀 애매한 감이 있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