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광고 떴을때부터 이름이랑 봄꽃 컨셉, 특이한 제형에 꽃혀가지고 눈여겨보다가 구매 (가련한채송화, 리즈갱신호박꽃)
1. 색상:
색상은 전체적으로 공홈 이미지보다 어둑한 색감이라고 생각하시면 될듯한데 좀더 자세히 써보자면:
가련한채송화-
맨입술에 올렸을땐 적당히 톤다운된 웜핑크(브라운 약간)베이지컬러? 처럼 발색되는데 생각보단 어두운 색감. 톤다운된 색인데 완전 뮤트하지 않고 채도가 꽤 있어서 (그러나 여전히 쨍한 채도는 아님) 밀도있는 느낌으로 발색됨. 여리한 웜핑크베이지를 예상했었는데 보다 진한.. 좀 더워보이는 핑크초콜릿같은 색감이랄까..
리즈갱신호박꽃-
공홈발색처럼 고채도에 흰기낭낭한 컬러까진 아니고, 색상 자체는 약간 톤다운된 오렌지색이지만 채도가 꽤 있었음. 맨입술엔 다소 어둡게 올라오는 편이라 공홈이나 인스타 후기처럼 발색되게 하려면 컨실러나 누디한 베이스립으로 입술색을 죽이고 발라야 함 (컨실러 바른 후에 얹어봤는데 이렇게 바르면 여리여리한 감귤오렌지 색깔로 올라와요)
둘다 채도가 살짝 있는데 명도는 다소낮은편이라 색감자체가 좀 진하게? 밀도있게? 느껴진다고 해야할까.. 밀키한 느낌이 없음.
2.제형:
크림치즈같은 제형을 내세워서 광고하시던데 그거에 치여서 구매한 감도 없지않아 있음. 처음 어플리케이터 돌려서 빼낼때 케이스에 그 투명한 부분으로 틴트제형이 보이는데, 정말 약간 단단한 젤라또? 쿠키 도우? 같은 느낌이라 독특하고 좋았음. 몇번 쓰다보면 케이스 안쪽에 달라붙어서 안보이지만...
블렌딩하려 음파음파할때 느낌도 특이함 약간 부슬거리면서 블렌딩됨. 리퀴드 제형은 아니지만 찰진 느낌이 있어서 각질부각이 여타 매트립스틱처럼 심하지 않음.
착색이 없는만큼 지속력은 그렇게 좋진않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