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에선 별로 안유명하지만 동남아에서는 핫한(?) 브랜드 썸바이미..!
저는 패드류를 워낙 다양하게 돌아가며 써보는 스타일인데요. 아하, 바하, 파하 성분이 다 들어있어서 구매해보게 된 제품입니다. 제가 패드를 쓰는 이유가 단순 토너를 화장솜에 적시기 귀찮아서가 아니라.. 각질케어를 통한 피부결 정리가 주된 목적이거든요.
우선 패드 자체는 도톰하지도 얇지도 않은 중간 정도의 두께이고, 에센스 양도 보통이에요. 한쪽면엔 대부분의 패드가 그렇듯 엠보면이고 반대쪽은 평범합니다.
약간 화-하면서 진정될거 같은 향이 나고요.
aha. bha. pha가 다 들어있는 제품답게 모공피지나 각질 제거 효과는 꽤 괜찮다고 느꼈어요. 데일리로 사용시 코옆이나 턱 아래 피지 등이 뭉친 거칠거칠한 부분이 개선되는 느낌 들구요. 다만 보습력이 엄청 좋다거나 한건 잘 모르겠지만, 전 어차피 세안직후 패드로 1차 닦아낸 후 보습용 워터 에센스 등을 추가로 바르기 때문에 상관없었습니다^^
트루시카 라는 독자적인 복합 성분(진정, 트러블 케어 위주의 성분들..)을 내세우고 있는데, 제가 트러블성 피부는 아니어서 그 부분의 효과는 딱히 모르겠네요. 다만 자극적이지는 않았어요. 각질케어에 포커스된 제품 중 자극적인 제품도 많기 때문에 이 부분은 만족스러웠어요!
가격은 정가는 비싸게 써 있지만 대부분 할인가로 1만원 안팎에 판매하고 있어서, 가성비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