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은 제가 생각한 점수로 5개가 만점입니다 :) 저의 주관적인 의견이니 참고용으로만 봐주세요😊
🌝 제품 제형: ⭐⭐⭐⭐⭐ 너무 무르지도 너무 딱딱하지도 않고 딱 좋아요. 중간 정도의 파우더 타입이에요. 입자가 매우 고와서 좋았어요. 같이 들어 있는 퍼프랑도 궁합이 잘 맞았어요.
+브러쉬로 바르기에도 좋았어요. 가루 날림도 심하지 않고 유분을 적당히 잘 잡아줬어요.
+케이스가 자석으로 되어 있어서 사용하기에 편했고, 퍼프를 따로 둘 수 있어서 위생적으로 사용하기에 좋을 것 같아요.
🌝제품 향: ⭐⭐⭐⭐ 저는 향에 되게 민감한 편이라 화장품을 사용할 때 화장품 향에 굉장히 많은 신경을 쓰는 편인데요. 살짝 꽃향기가 나는데 신경 쓰일만큼 진한 향은 아니었고, 얼굴에 바르면 거의 향이 안나요. 하지만 향기에 정말로 민감하시거나 화장품에서 향기가 나는걸 안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호불호가 갈릴 수 있을 것 같아요.
🌝 제품 사용감: ⭐⭐⭐⭐⭐ 산뜻하고 뽀송하게 마무리 되어서 머리카락이 얼굴에 달라붙지 않아 좋았어요. 지성이신 분들은 번들거리지 않게 잘 쓰실 것 같아요. 건성이신 분들은 좀 많이 당긴다고 느끼실 것 같아요. 뭉치지 않고 예쁘게 표현돼서 똥손이신 분들도 사용하시기에 좋을 것 같아요. 살짝 연보라빛이 도는 파우더라서 그런지 얼굴도 화사하게 만들어주고 텁텁하지 않고 깔끔하게 표현돼서 좋았어요.
🌝 제품 효과: ⭐⭐⭐⭐⭐ 제품 이름 그대로 유분 조절 효과가 진짜 좋은 것 같아요. 사용하고 나서 트러블들이 올라온다거나 하는 것도 없었어요. 오히려 유분이 조절되면서 T존이 번들거리는 것도 없어졌고 그 덕분인지 트러블이 나는 것들도 줄었어요!!
🌝 총평: 제형, 사용감, 제품 구성 면에서 매우 만족하였고 사용감도 좋았어요.딱 지성이신 분들이 사용하기 좋은 제품인 것 같았어요. 특히 피부에 유분이 너무 많이 올라오는 지성이신 분들이나 저같이 T존에 유분기가 많이 올라와서 유분을 줄이고 싶다! 하시는 복합성 피부이신 분들에게 추천해드려요.
<이 제품을 쓸 때 tip!>
🌞 평소에 유분이 많이 올라오는 곳이나 마스크가 많이 닿는 곳에는 한번 더 발라주면 메이크업 유지력이 매우 높아져요!
🌞 루나 컨실러와 함께 사용하면 커버력과 뽀송함 모두 잡을 수 있어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