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부터 이글립스 파우더 팩트를 너무 잘써와서 재구매하려했는데 없어졌더라구여...?
그래서 다시 입점이 안되었나 했는데 '이글립스' 브랜드가 아예 '어바웃톤'이라는 브랜드로 바뀐거라고 하더라구여... 그것도 모르고 여태 다른 파우더 팩트 제품 썼는데ㅠㅠㅠ
암튼 이 제품이 예전 이글립스의 '블러 파우더 팩트' 리뉴얼 버전이라고 해요.
패키지같은 경우 로고만 바꼈지 예전과 비슷하구요, 안에 들어있는 퍼프도 예전과 같아요. 구성 자체가 크게 바뀌지 않은 것 같아요.
이전 이글립스 팩트의 장점 중 하나가 작고 가벼워서 가지고 다니기 부담없다는 점이었는데 이 부분은 바뀌지 않아서 좋네요.
근데 파우더 팩트 자체는 예전과 조금 달라진 느낌이었어요.
이전 제품은 워낙 모공을 잘 메워준다고 해서 유명한 제품이었잖아요. 제가 실제 사용했을 때도 피부가 약간 블러 처리된 것 처럼 보송보송하게 만들어줬었거든요.
근데 이 제품은 그 정도까진 아닌 기분이예요. 물론 다른 브랜드의 팩트 제품에 비해서는 제품력이 떨어진다거나 별로라거나 하는건 아니지만 예전 제품만 못한 기분?? 예전처럼 모공이 블러 처리된 것 처럼 표현은 못해주는 것 같아요... 리뉴얼 왜했는지...?? 아쉽네요ㅠ
그리고 색상같은 경우 저는 23호를 구매했는데 평소 22-23호 정도인 제 피부에는 딱 맞는 색상이었어요. 피부가 화사해보이는 정도는 아니고 그냥 딱 제 피부에 자연스러운 색상이예요. 참고하세요!
개인적으로는 리뉴얼 전의 이글립스 팩트가 더 좋아요...ㅠ 가격도 착하고 좋았는데ㅜㅠ
재구매는 좀 생각해 봐야할 것 같아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