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물은 같기에 세일해서 샀음
[장점]
1. 이 팩트만 5개 이상째 쓰고 있습니다..ㅎㅎ 크기가 다른 팩트보다 작은 편이어서 오히려 좋고 은근 견고해요! 손이 험해서 자주 떨궜는데 한번을 안깨졌음ㅋㅋ 저렴한것도 좋고요.
2. 메이크업 후에 꼭 파우더 팩트로 눌러 매트하게 마무리하는 편인데, 이거 입자가 엄청 곱고 엷고 균일하게 발려서 아주 잘 쓰고 있어요. 오후에는 기름 올라오는 부위에만 톡톡 두드리기도 좋아요. 퍼프가 작아서 오히려 편함..
3. 원래는 23호를 썼다가 가을~겨울에 톤다운한 베이스를 하는걸 즐겨했을때 제일 어두운 25호를 쓰곤 했는데 그것도 아주 만족했습니다.
참고로 25호는 붉은기가 꽤 돌아요! 저는 혈색이 좋지 않아 붉은기 있는 베이스가 잘맞는데 마침 아주 잘 쓰고 있어요 ㅎㅎ 하얗지도 까맣지도 않은 보통 피부인데 확실히 제 피부톤보다 훨씬 어둡네요. 23호는 딱 제 피부톤에 걸맞고요!
[단점]
음.. 진짜 딱히 없는데 굳이 따지자면 퍼프가 면적이 작아서 잘 떡지고 빨아야 하는 텀이 짧게 느껴졌어요. 지성분들은 다 공감하실거라 믿음,,,ㅎ
내용물은 똑같고 케이스만 다른 바비 에디션 할인하길래 사둔거 지금 쓰는 중인데 밖에서 꺼내 바르기엔 좀 머시기하네요ㅋ 귀엽긴 한데 나랑 안어울림 ㅎㅎ 이런거 어울리고 싶지 않아www 그냥 무광 검정케이스가 나음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