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백 스타일링 제품으로 마음에 듭니다
전 이 제품을 다른 용도로 매우 잘 쓰고 있습니다.
이 미스트는 수분미스트가 아니라 로션(에센스)를 미스트화해서 뿌리는 것이기 때문에 일반 수분(이라 적고 실리콘 및 오일이라고 읽는다..) 미스트보다 훨씬 마무리감이 무거운 것은 감안해야 합니다.
일반 미스트 에센스보다 점도가 높은 로션을 미스트화하여 뿌리기 위해 좀더 분사가 쉽게 미스트 건 핸들 부분이 길고 아래로 쭈욱 빠져있고.. 분사구 쪽도 좀더 신경써서 만들긴 했습니다만..
꾸준히 쓰다보면 어쩔 수 없이 막힘 ㅠ.ㅠ 이건 제형 탓이기도 합니다. 그냥 아쉬운대로 앞 부분을 적당히 닦아주면서 쓰고 있습니다.
제가 몹시 잘 쓰고 있는 부분은 스칼프 케어가 아니라 모발 잔머리 케어입니다. 이 제품은 로션 치고도 꽤 무겁고 마르면 살짝 딱딱해지기 때문에 크게 티나지 않게 부슬부슬 잔머리들을 가라앉히는 데에 특효입니다 ㅋㅋ 물론 하드나 젤 처럼 고정력이 강하지는 않지만.. 부자연스럽지 않게(물론 티는 납니다) 잘 다독여주기 때문에 제게는 딱 맞는 용도입니다.
그리고 향이 정말 과하다 싶을 정도로 진해요 ㅋㅋㅋ 일케 향이 과하면 두피에 해로운 거 아냐 싶을 정도로 진함. 에센셜오일보다는 복합 인공향료적인 향이 강하다 싶을 정도로 향은 제 마음에 듭니다만.. 시원하면서도 숲향이 강한 계열이라서 여자여자 소녀소녀하신 분들은 쓰는 향수랑 맞춰서 쓰기 힘드실 거 같음. (저는 극호)
사용 후에 마무리감이 무척 무겁게 떡이지는 느낌이고 미스트 분사력도 점점 안 좋아지는 점, 그리고 과하다 싶을 정도로 숲향이 강한 점 등이 단점이기는 한데..
그러거나 말거나 저한테는 스타일링 용도로 딱 맞춤이라 별점을 4개 줄 수 밖에 없습니다;;; (전 올백 머리를 하기 때문에..)
저한테 현혹되지 마세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