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샴푸로 써도 좋아서 이걸로 온몸하려궁
향은 제가 상상한 홍차향과는 다른데 좀 새콤달콤~ 후레쉬한 블렌딩티 향이라서 이것도 좋아요.
맑은 리퀴드 타입인데 찻물이 많이 들어갔다는게 바로 느껴질정도로 수분감이 많고 촉촉하더라구요.
용기도 예쁘고 기분도 좋고.. 거품나는데도 불만 없구 사용후 매끈촉촉.. 제가 아토피가 있어서 바디워시 사용하면 피부가 가려워 한 1년이상 비누만 쓰고있는데 요건 사용해도 아무탈없더라구요.
촉촉하고 순해서 얼굴에도 사용해봤는데,
보통 이렇게 흐름성 있는 액상형 클렌징폼은 물비누같아서 피부에 자극이 되어 선호하지 않거든용?
티블레스 클렌저는 민감하고 약한 피부에 얼굴 클폼으로 써도 자극없구 건조함없구 기분좋았어요.
ㅡㅡ
2통째 비워가며 리뷰 수정
2023년기준 전성분 EWG그린등급 유지를 위해 EWG기준이 바뀐 몇몇성분들은 교체됨에 따라 향이 바뀌었어요. 이전 향이 너무 좋아서 그립기는 한데.. 바뀐버전은 좀더 허브스러운 향이라 향이 그렇게 좋지는 않아요. 못쓸정도는 아닌데 향보다는 순한 전성분과 기능에 좀더 기대를 하고 구매하시면 좋을거같아요.
제 머리카락이 굉장히 굵고 파마를 한 것처럼 곱슬기가 심한데요, 저와 비슷한분들중 헤어케어를 따로 안하는분들은 아마 머리카락이 건조하기 십상이고 헤어가 심하게 붕붕 뜨는게 고민일거같아요 ~
이 제품을 샴푸로 쓰면 유분감은 충분히 잘 세정되어 뽀득거리는데도 수분감이 많아서 곱슬기가 가라앉고 해그리드수준으로 뜨던 머리가 차분하게 찰랑거려서 제가 원하는 수준으로 정돈되더라구요. 그렇다고 물미역처럼 볼륨 죽여버리는 수준은 아니고 어느정도 볼륨은 남겨주어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두피가 건조하거나 모발에 수분이 부족한 분들은 다른 수분샴푸보다 이 제품을 강추!! 저는 아베다 수분샴푸도 사용해봤는데 아베다수분라인은 너무 무거워서 머리볼륨 다 쳐지고 미역처럼 달라붙고 금방 떡지고 머리카락 무게만 무거워져서 힘들었는데 티블레스로 감았을 땐 그런거 없어요~ 또 요즘 잘 나오는 샴푸들은 비슷하게 기능을 하지만 오래도록 떡지지 않으면서도 수분이 많고 성분이 이정도로 클린한 건 이제품인거같아요.
👉매일흡수되는 샴푸 성분걱정인분 / 두피나 모발 건성인분들 / 헤어시술로 손상 후 약산성샴푸 뭐 써야할지 모르겠는분들 샴푸로 추천
바디워시로도 좋지만 샴푸로 사용시 더욱 특별한 제품!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