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클렌징폼과 팩을 동시에🌱
#제품제공
🌱볼주변에 피부가 얇고 예민해서 작은 자극에도 붉은기가 생기고 홍조가 자주 생겨서 여름이면 고생하기도 했구요.
지금은 많이 나아졌지만 아직도 홍조가 생길까봐 걱정이 되는게 사실이에요.
그래서 매일 아침,저녁으로 쓰는 폼클렌징도 데이,나이트로 나눠서 약산성수분폼과 모공폼 따로 쓰고 있는데요.
이렇게 천연비누를 써보는 기회는 오랜만인거 같아요.
피부가 예민해질수록 수분감,보습감이 남아서 건조해지지 않게 만드는 제품을 선호하게 되는거 같아요.
이번에 이벤트를 통해서 새로운 천연비누를 써보게 되어서 기대가 되네요.
🌱용기
종이단상자에 한번더 종이같은 재질에 쌓아져서 찢어서 제형을 사용할 수 있게 되어 있어요.
동글하면서 단단한 비누형태에요.
🌱가격
단품 110g 하나에 32000원인데 가격이 있네요.
만드는 법이 원료의 성분을 잘 추출할 수 있게 더 좋은 피부를 기대해볼수 있게 정성들여 만드는거 같긴 한데,,
좀 비싸게 느껴질 것 같아요.
공식몰에 여러개 묶음으로 구매하게 되면 더 저렴하긴 하네요.
피부가 예민하거나 이 제품을 써보고 피부가 잘 맞아서 좋은점이 많이 느껴진다면 소비해볼만한 가격이긴해요.
명품화장품 폼클렌징이나 준브랜드 클렌징제품도 저정도 가격은 하니까요.
🌱향
특이한한방향이 강해요.
그냥 고체상태에서 맡아보면 더 강하긴한데 세안하면서나 손으로 거품을 냈을때는 강하다 느껴지지는 않았던거 같아요.
향에 민감하신 분들이나 한방향을 싫어하시는 분들은 테스트 후에 구매하시길요.
🌱사용감
손에 물이 묻은 상태에서 롤링을 하면 점액질이랑 거품이 나와요.
따뜻한 물로 하게되면 더 좋은거 같아요.
손에 롤링해서 점액질의 점성이 얼마나 좋은지 보았는데 아주 길게 쩌~억(?)길어지는 점성은 아니나 확실히 진액이 나오면서
쫀쫀한 제형이 느껴지더라구요.
피부에도 부드러워서 자극이 없었구요.
얼굴에도 해보니 일반폼클렌징 한것보다 팩한거처럼 얇은막이 씌어진 느낌이 들면서 뽀득하기도 하고 코주변에 롤링을 더해주면서
세안했는데 건조함이 덜 느껴지는거 같아요.
세안직후엔 피부톤도 더 밝아보이고 붉은기나 홍조는 더 진정된 느낌을 받았어요.
자극이 되거나 트러블이 나거나 하진 않아서 저에겐 잘 맞는거 같아요.
클렌징+팩기능이 있으니 매일쓰는것보다는 일주일에 한두번정도나 횟수를 늘려가는게 좋을꺼 같아요.
아쉬운점은 비누이기때문에 깔끔하게 용기에 담겨있는게 아니라서 보관이 좀 신경이 쓰인다는점이에요.
피부트러블이나 예민피부에 순한 천연비누를 써보고 싶으시다면 한번 경험해 보는것도 좋을꺼 같아요.
피부에 잘 맞는 세안제 찾는것도 힘드니까요.
또 간편하게 세안도 하면서 팩효과도 볼 수 있는 제품을 원하는 분들이나 남성분들에게도 좋을듯 해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