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수분을 골고루 갖춤, 순하고 촉촉함
피부타입은 복합성에 뾰류지, 화농성 여드름, 잡티 등을 겪고 있는 문제성 피부입니다.
30대가 되면서 확실히 피부 재생도 떨어지고, 탄력도 잃어가는 것을 경험해보며 우울하고 있는 와중에 설화수 설린 에센스를 사용하였습니다.
사용법으로 먼저 클렌징 및 세안으로 1차 클렌징 한 후 화장솜에 스킨을 묻혀 메이크업 잔여물을 정리해주는 2차 클렌징 마지막으로 화장솜에 설화수 설린 에센스를 흡수 시킨 후 피부 표면에 부드럽게 발라주고 손으로 피부에 먹여준다는 느낌으로 살포시 두들긴 후 그대로 손을 얹어 한번씩 이마 볼 턱등을 눌러 줍니다. (때때로 그냥 손이 뿌려 두들겨서 흡수 시키는 사용법도 이용) 4일정도 꾸준한 사용 결과 아침마다 피부 속에 수분이 차오르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특히 유수분 밸런스가 잘갖춰진 느낌을 받았습니다. 에센스가 가끔 건조할 수도 있는데 설화수 설린 에센스는 유수분이 잘갖춰 건조되면서 완전히 날아가지 않는 느낌이 있으며, 번들거리는 것도 없고 사용 후 피부가 잘먹은? 듯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피부 속이 유수분으로 잘 채워져서 그런지 그동안 생긴 잡티들도 좀 진정된 느낌을 받았습니다.
아침 저녁으로 스킨케어로 사용해본 결과 확실히 안티에이징에 요물인 아이템인것으로 느껴짐. 속건성이 촉촉해 지니 다시 한 20대로 돌아간 기분입니다. 무조건 간절기 잇아이템으로 재구매해야겠어요. 올 추석 엄마것도 구매해줘서 효녀소리 들어보려구요. 기존에는 설화수 자음 2종 세트가 엄마 선물템이었는데 앞으로도 제 화장대랑 엄마 화장대는 설화수로 채워질거 같네요 딱일 것으로 생각이드네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