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대 여자 달달한 향수 강추 !!
리뷰 쓸 아이는 "아리아나그란데 스위트라이크캔디 향수" 저는 너무 진한 향은 싫어하고, 제가 적당히 기분 좋아질 정도로만(?) 뿌리는 편인데요. 그래도 깜빡하지 않는 이상 웬만하면 아침에 한번씩 뿌리고 나가곤 해요. 개인적으로 겨울은 더더욱 향수 뿌리기 좋은 계절이란 생각이 들어요. 뭔가 파우더리한 향, 머스크 향도 잘 어울리는 그런 계절이랄까요? 딱 박스를 까면 귀여운 퐁퐁이가 연핑크로 달려있어서 보고있기만해도 기분이 너무 좋다는 점 ㅠㅠ 액세서리 덕에 뭔가 아리아나 그란데 향수의 정체성이 딱 보이는 느낌이에요. 귀엽고 사랑스러운 향이 날 것 같은. 아리아나 그란데가 직접 향 개발에 참여했고, 그 라인이 이것 하나만은 아니라고 해요. 저는 달달한 향수를 너무너무너무 좋아하는 사람으로써 스위트 라이크 캔디를 택했어요. 간단한 후기 요약은 아래 적어둘게요.
플로럴+프루티+스위티의 조합 ♥ (제가 서치해서 열심히 알아왔어요 ㅠㅠ)
TOP - 이틸리안 베르가못, 배, 블랙베리
MID - 재스민, 프루메리아, 허니서클
BASE - 카시스 크림, 마시멜로, 바닐라, 암브룩스, 캐시미어 우드
| 향수 총평 요약 |
여성스러운 느낌도 나지만 대부분이 달콤한 마시멜로 느낌이에요! 적당히 달달하고 적당히 포근한 요 향기를 어떻게 표현해야 잘 표현할 수 있을까요. 솜사탕 같은 달콤한 조합으로 마무리 된답니다. :) 직접 시향해보니 자꾸 킁킁 향을 맡게 되는 달콤함 사랑스러움과 달콤함은 역시 함께 인 것 같아요 ♥ 잔향까지 은은하게 오래 남더라구요. 지속력도 제 기준 한두번만 뿌려줘도 반나절은 가서 적당해요. 합격 !! 겨울에 니트 입고 캔디향수 뿌리면 번따임 ㅠㅠ 완존 협찬처럼 적었지만 너무 좋다는 점 ㅠㅠㅠㅠ 진짜 제가 리뷰 쓴 아이들중에 강력추천입니당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