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발림성
점도 있는 토너 느낌이에요 . 흡수시키는 점성있는 토너 같아요 . 바를때는 매끄럽게 발리면서 흡수 될수록 피부가 쫀득 쫀득해지네요. 진짜 우유로 보습하는 느낌이에요
2️⃣흡수력
처음엔 살짝 묽은 점성이라 흡수가 빠르구요. 흡수될수록 점성이 변해서 피부 겉에서 쫀쫀해지면서 쫀득한 막을 만들어요 .
3️⃣보습력
쫀쫀해지면 보습력이 확 올라 가더라구요. 그 예전에 무슨 하라보쿠였나 하라보케였나 그런거 처럼 피부에 쫀득한 보습력이 생기네요 .
4️⃣추천피부 타입
극건성인분 . 피부가 거칠어지신분. 영양감을 체감하고 싶은분.
5️⃣향
약간 샤워젤같은데서 맡아 본듯한 향이예요 . 그래서 약간 프레쉬하면서 파우더리한 향 느낌이라 제가 선호하는 향이에요 .
6️⃣용기 및 가격
가격대라 6만원대라 좀 부담스럽지만 150ml 양이 장난아니에요 . 양을 정말 조금 써도 보습력이 충분해서 엄청 오래 쓸거 같아요. 용기가 내용물이 좀 잘안나와서 다른 형식의 용기였으면 좋았을텐데 싶어요.
⛔아쉬운점
용기가 아쉬워요 . 앞부분이 좀 잘안나와요 . 양조절이 좀 힘들다고 해야하나 .. 스포이드 형식이나 짜는 형식이 더 편했을거 같아요 . 그정도로 점성 있진 않지만 용기 자체가 잘안나요 .
😊팁
처음부터 많이 쓰지말고 정말 소량 발라 흡수 시켜보고 보습력이 충분한지 조금씩 따져 가며 레이어링 시켜야지 너무 많이 바르면 흡수 되면서 엄청 무겁게 느낄수 있기에 주의해야 합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