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모 때문에 스트레스 받았다면 추천!
이 제품을 사용하기전에 저는 스트립, 제모크림을 수도없이 사용해보았다가 다 별로여서 면도기로만 제모를 해왔던 1인입니다. 평소 면도하고 난후 거뭇거뭇한게 정말 스트레스여서 레이저 제모를 할까 엄청나게 고민했지만 체질에 따라 부작용이 케바케라는 말이 많아 매번 실행하지못하던차에 이 제품을 만나 사용한 후기입니다.
면도기로 하다하다가 안되서 1. 스트립을 사용했는데 저의 후기중 스트립 후기를 보시면 아실거에요. 떼어낼때 한번에 확 떼어내기때문에 자극이 어마어마어마합니다. 예민한피부들은 절대, 절대 해서는 안되는 제품입니다.
2. 제모크림은 비교적 자극이 덜하긴하지만 코를 찌르며 머리아프게 하는 강한 냄새에 제모를 하기위해 기다리는 시간이 지옥같습니다. 제품마다 다르지만 지속력도 들쑥날쑥이고, 예민한 피부라 붉게 반점들이 생길때도 있었습니다. 그래서 전 한두번 쓰고 버리는게 정말 많았습니다.
☆ 여차저차하여 면도기만 사용하였던 저는 마지막으로 돈낭비하자 하는생각으로 올xx영에서 세일을 하는 라피타 제품을 만났습니다. 그리고 드디어 제모에서 해방될것 같습니다^^
1소리가 크다. 2자극이 있다. 3제모가 잘안된다. 4 한가지 제모기계만 사용한다. 등등 다 맞는말입니다!!
설명하자면, 1소리는 드라이어소리보다 작습니다.
2자극은 쪽집게로 눈썹 뽑는것보다는 덜합니다.
3제모가 잘 안되는건 90프로정도는 잘 뽑힙니다. 저같은 경우는 털이 너무 짧거나 아직 사용하는데 서툴러서이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그래서 잘 안뽑힌곳은 쪽집게로 뽑아주고 있어요.
4. 제품은 총 5가지 구성으로 되어있는데 음..... 진짜 한가지 제모기계만 사용하게 되더라구요. 애초에 전 그것만 사용하려고 구입한거지만요.
처음 사용할때 뽑히는게 시원하게 뽑혀서 엄청 좋았어요.
예민한 피부는 시간이 지나면 뽑힌곳이 연하게 붉게 될수있는데 찬물로 진정시켜주면 금방 가라앉더라구요.
첫주는 3번가량 전체 제모를 해주었고
2주차부터는 보이는곳만 살짝씩 자주 해줬습니다.
3주차에는 열심히 사용한게 눈에 보이기 시작했어요!!!
면도로 했을때보다 털 굵기도 연해졌고 거뭇거뭇한것도 많이 사라졌습니다. 이전엔 다리에 샤프심 박힌거 같았달까요..
지금은 5주차인데 3주차와 크게 달라지지않았지만
첫주에 비해서, 면도기를 사용했을때와는 확연~~~히 다른 감촉과 상태에 만족하는중입니다.
☆중요한건 제모하시면서 스크럽으로 묵은때도 제거를 하시고 촉촉하게 크림도 발라주셔야 한다는겁니다.
저는 이제품을 다리(종아리)에만 사용하였고 온갖제품을 다 써봤는데 맞는제품을 못찾아 제모에 스트레스를 받는분이 계시다면 적극추천합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