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클드 핑크 사용후기입니다.
✅ 발림성
촉촉립 중에 뭉치면서 발색되는 제품들이 많은데, 이 제품은 뭉침이나 요플레 현상이 하나도 없었어요. 슥 그었을 때 닿는 면적 그대로 균일하게 발색됐고, 덧발라도 덧바른 부분 티 전혀 안나게 은은하게 색이 쌓였어요. 손목 발색샷은 첫 터치 때 손목을 약간 젖히고 발랐더니 힘줄 부분에 걸려가지고 뭉친 것처럼 나왔는데...ㅠㅠ 사실은 전혀 뭉친 게 아니에요.
✅ 제형
노웨어 립스틱 샤인이라는 제품명에 걸맞게, 안 바른 것처럼 가벼운데 은은한 광채가 도는 제형이었어요. 처음 바를 때는 보습력 살짝 있는 립밤(?) 정도로 촉촉한데, 두 세번 터치하면 색과 함께 광도 점점 쌓여요.
탕후루 광택 립처럼 엄청 탱글탱글한 느낌의 립제품은 요즘처럼 마스크 쓰는 시기에는 좀 부담스러운데, 이 제품은 딱 적당한 것 같아요. 그리고 막 형식의 촉촉립은 입술 위에 뭔가 얹어진 것 같아서 불편할 때가 있는데, 이 제품은 립밤정도의 가벼운 광이라 입술이 편안했어요. 데일리 립으로 정말 좋은 제형인 것 같아요.
그리고 립밤같은 촉촉립이라 그런지 각질부각이 없었어요. 주름 사이사이로 제형이 스며들면서 광을 내는 형식이라 입술이 탱글 & 매끈해보여요! 저 완전 입술 각질 부자인데도 각질 부각이 하나도 없었어요.👍👍
✅ 색상
진정한 여름 라이트 톤 MLBB같은 느낌의 색상이에요. 엄청 브라이트한 핑크색일 줄 알았는데, 핑크끼가 좀 더 강한 코랄핑크 느낌으로 발색돼서 좀 놀랐어요. 그리고 제품 받아보기 전에는 발색이 진할 줄 알았는데 사용해보니 맑고 투명하게 물들듯이 발색돼서 여름 라이트~봄 라이트 사이인 제 맘에 정말 쏙 들었어요.
입술에 올리면 원래 입술 색이 살짝 비치면서 자연스럽게 색이 올라와서 생얼 립이나 베이스 립으로도 잘 사용할 것 같아요. 다만 입술 색이 비치면서 발색돼서, 입술 착색이 있으신 분들께서는 사용하시기 전에 착색을 가리는 작업을 좀 해주셔야 할 것 같아요...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