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로나 때문에 하루종일 마스크 끼는 요즘 무거운 파운데이션 보단 자외선차단되는 톤업크림 강추👍🏻
아무리 각질 정리를 잘 하고 수분크림을 바르고 앰플을 바르고 해도 피부에 뭘 얹는 순간 떠서 파운데이션 없이 베이스나 톤업기능이 있는 선크림과 컨실러를 사용하는 피부입니다.
이때까지 메이크업 베이스란 베이스와 톤업 크림은 진짜 누구보다 많이 사용했는데 제가 쓴 그 모든 베이스와 톤업 크림의 단점을 보완하고 단점을 극대화한 제품이라고 해도 될 것 같아요...
처음 써본 순간 신선한 충격을 느꼈달까...? 사실 진짜 기대 안했거든요...
제가 느낀 이 제품의 장점은 덧발라도 밀리지 않고 확실하게 확실하게 톤업을 해주고 너무 매트하지도 촉촉하지도 않은 실키 함인 것 같습니다 너무 허옇게 되는 미백크림이 아니라 진짜 자연스럽게 세수하고 나온 얼굴로 만들어 줍니다!!
자외선 차단기능도 높아서 거의 매일 선크림 대용으로 사용하고있는데 실키한 느낌이 있어서 마스크에도 안묻는게 정말 좋은 것 같아요 파운데이션처럼 시간 지나서 뜨지도 않고 베이스라 해서 지속력이 약하지도 않아요.
제품이 너무 마음에 들어서 찾아보니 모이스트 버젼도 있어서 다쓰고 골고루 쟁여둘 생각입니다. 공식홈페이지에서 12000대로 할인도 진행해서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단점>
저는 정말 잘 쓰고 있지만 구매 고민하시는 분들을 위해 단점을 말해보자면
다른 컬러코렉팅 배이스 흰 미백크림보다 색 부분에서 비비크림이 더 유사 할 수 있어요. 많이 바를수록 톤업이 잘 되지만 회빛이 돌고 창백해지는 느낌을 받았어요(이런 느낌을 좋아하시는 분들도 계실것 같아요)
그리고 양이 많은 편은 아닙니다. 제가 사용하던 톤업 제품들과 비교했을때 가격이 용량대비 조금 더 높은 편입니다.
<추천👍🏻>
나는 뭘 발라도 얼굴이 뜬다.
자외선차단기능이 있으면서 자연스럽지만 확실한 톤업을 보장하는 제품을 찾는다.
마스크에 묻어나지않으면서 너무 매트하지 않은 제품을 찾는다.
가벼운 화장, 연한 화장, 최소한의 화장을 원하시는 분들게 추천드립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