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간의 흐름에 의존해 작성된 후기
2019년 글로우픽 어워드로 받은 제품이고 주신 것들 거의 다 굿굿! 괜찮게 잘 썼다. 역시. 뷰티앱은 글픽이다.
빌리프가 옛날부터 수분크림이 유명하단 건 익히 들었었는데 얘넨 관심없었어서 한 귀로 흘려들었던 것 같다. 향은 약간 상큼한 듯 아닌 듯한 향. 묽은 조청 같은 제형 때문에 끈적거릴 줄 알았지만 그런 건 적었고 흡수도 느리지 않아서 무난하게 평타 친다. 최근부터 기초 중간 단계에 쓰는 중.
내가 좋아하는 한율 극진 에센스의 농도 낮은 버전 같다.
잘 사용하고 솔직하게 후기를 적는 것이 감사한 마음을
보답하는 것이라 생각되어 글 남깁니다. 글픽 화이팅.
++) 2021년 겨울에도 쓰고 있다. 보통 에스트라 365크림을 기초 마무리로 해주고 있지만 좀 유분이 과하게 느껴지고 어딘가 답답하다 싶은 날엔 토너 다음 빌리프 넉다운 밤을 발라준 뒤 유분기 거의 없는 수분 위주의 보습 크림으로 마무리해주면 진짜 진짜 괜찮다. 다음날 피부 장벽도 좀 강화된 느낌도 들어서 있으면 발라서 나쁠 거 없는 영양 기능 에센스였다.
+++)21년 2월 기준, 요즘 유분 관련 제품은 에스트라 365크림이랑 빌리프 넉다운밤밖에 안 쓴다. 그리고 최근 들어 넉다운밤을 주구장창 쓰고 있다. 위에 쓴 기초케어 단계처럼 피부관리 해주니 보습 문제에 대해선 스트레스 받지 않았다. 한율 극진 에센스 가격이 부담스러우신 분들은 이 제품 한 번 써보시길. 좀 더 가볍고 영양감이 덜하지만 건성 피부가 아니라면 나름 대체가 되는 듯하다.
안에 양을 얼마나 썼는지 볼 수 없다는 점이 아쉬우나 제품이 좋으면 됐지 뭐. 늘 그렇듯 글로우픽 자체 이벤트에서 받은 제품들 거의 다 좋다. 광고를 제외하고 여기서 좋다는 제품들은 실패할 확률이 적다. 최소 평타 이상은 하니까. 글로우픽은 내가 가장 믿고 쓰는 뷰티 앱ㅠㅠ
++++) 라운드랩 독도 패드 그냥 집에 있어서 한 번 슥 닦아준 뒤, 루트리 토너 3스킨 촵촵해주고 잇츠스킨 지니어스 세럼 한 번 레이어링 후 빌리프 넉다운밤이나 에스트라365크림. 대부분 매일을 이렇게 기초 해주고 있다. 빌리프 넉다운밤 제형은 쫀득하지만 의외로 에스트라 365 크림보다 유분감이 덜하다. 지복합성 피부인 나한테 딱 적당했다. 뭔가 손이 잘 가기도 한다. 가격대도 있고 내가 따로 구매하진 않겠지만 현재 매우 잘 쓰는 중.
+++++) 와 써도써도 안 줄어들어ㅋㅋ불투명 용기라 안 내용물을 볼 수 없어도 최소 4달 이상 써온 것 같은데 펌핑하면 자꾸만 나와. 이 제품 최대 단점이 있다. 간혹 때처럼 밀림 현상이 있음ㅜ 내가 따로 구매하지 않을 듯. 아무튼 글픽 덕분에 올 겨울 잘 보낼 수 있었다. 감사합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