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저 이거 샘플로 써봤는데 구매하려고요...
패드 엄청 부드럽고 진짜 좋아요! 아이메이크업이랑 베이스 그냥 슥슥 다 지워져요.
클렌징 티슈 보통 한장가지고 안될 때 많고 두장 쓰는데, 두장 쯤 쓰면 피부가 아플 때가 대부분이거든요.
근데 이게 패드가 워낙 부드러워서 정말 안아팠어요!! 저희 엄마가 클렌저는 비페스타만 사용하시고 아무래도 일본 제품이라 유목 중이신데 이거 사드려야겠어요!
클렌징 티슈랑 패드랑 완전 다른 제품군일 줄 알았는데, 요즘 토너패드 나오고 그러면서 이제 리무버 패드도 이렇게 잘나오는구나 싶어졌어요ㅋㅋ뭔가 패드는 잘 안지워질 줄 알았거든요..
그리고 지울 때 뭔가 물방울이 맺히듯이 수분감이 엄청 많게 지워져요.
클렌징 능력(?)은 색조 메이크업은 키스미 같은 아주 강한 전용 리무버 써야되는 마스카라 아니면 마스카라 아이라이너 글리터까지 다 지워집니다! 베이스는 그냥 슥 하면 지워지는 수준 bb
+저번주에 원쁠로 구매해서 받았는데 샘플로 썼을 때 보다 약간 더 오일리하게 느껴져요. 근데 개인적으로 전 불쾌한 오일감이 아니고 부드럽고 시원해서 괜찮은데 엄마는 비페스타 시리즈 중에서 화이트였나? 그건 좀 오일리하거든요. 그 제품 같다네요. 완전 수분감만 있는 느낌이 아니라고. 좀 미끄덩하게 살짝 막 씌이는 느낌이 전 처음에 수분감이라고 느꼈는데(여기 선크림도 아주 얇은 랩 한장 같은 막이 씌워지는 느낌이 있어요.), 가벼운 오일감이었던 것 같아요.
그래서 개운하려면 세안을 해야하고, 막 너무 피곤한 날 이것만 써서 지우고 바로 자기엔 유분감이 남아있는 느낌이 있어요. 닦아내는 가벼운 토너로 닦토라도 하거나 폼세안을 해야해요.
자극없이 잘지워지는건 좋아요! 화장 연하게 하면 한장으로 괜찮지만 눈화장 많이 했으면 두세장은 쓰게 되네요. 따로 립앤아이 리무버 안써도 돼서 좋아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