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 특성상 근무시간이 일정하지가 않아서 12시간씩 일 할 때도 있는데 12시간 내내 마스크 쓰니까 입주변이 슬슬 뒤집어지기 시작.. +설상가상으로 생리불순에 환절기까지 겹치니까 진짜 손도 못 댈 정도로 뒤집어짐..
그래서 진정 관련 된 크림, 연고 제품을 다 사들이고 이것저것 찾던 중 이 제품을 발견하게 됐는데 대학생 때 티트리오일 잘 썼던 거 생각나서 구매하게 됨 마침 1+1 행사 하고 있어서 할인 된 가격에 두개 구매!
근데 티트리100% 함유라서 꼭 국소부위에만 쓰라고 되어있었는데 피부가 싹 뒤집어져서 그냥 무시하고 얇게 크림처럼 전체적으로 발랐는데 알보칠 바른 거 마냥 지옥을 경험함..꼭 국소부위에만 스팟용으로 바르세요..면봉으로 콕 찍어주는게 제일 좋은 듯?
대신 바른 뒤에 흡수되고 나면 많이 건조해져서 그 위에 수분크림 듬뿍 발라줘야 자고 일어났을 때 가뭄이 안 일어 남!
효과는 사람마다 다르긴 한데 저는 노랗게 올라오는 트러블 보다는 안 올라오고 안에서 알멩이? 잡히는 트러블에 더 효과 봤어요 노랗게 올라오는 트러블은 면봉으로 짜고 그 위에 발랐는데 확실히 희석 된 제품이 아니라 그런지 좀 자극적이고 짠 곳에 바르면 낫기는 하지만 며칠 뒤에 피부가 벗겨짐..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