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했던 것보다 평이 안 좋네요ㅜㅜ 저는 이거 꽤 괜찮았어요ㅠㅠ 랄라블라에서 6900원으로 구매했습니다!
출시 됐을 때 구매해서 계속 써 보고 있는데 자사에서 나오는 블러 파우더 팩트랑은 살짝 개념이 다른 거 같고요. 사실 파우더 팩트 보다는 파우더 파운데이션, 트윈케이크의 성격에 더 가까운 제품인 것 같아요. 21호 컬러 구매했는데 적당히 화사한 옐로우 베이스 컬러라 마음에 들었고 22호~23호 정도 사용하는 제 피부에서도 자연스럽게 보이더라고요.
블러 파우더 팩트처럼 유분기를 잡거나 모공을 가려주는 효과가 좋은 건 아니에요. 오히려 컬러감이 더 짙고 커버력이 있는 편이라 보통 파우더 사용하듯 쓰기보다는 기초에 가벼운 선크림 정도 바르고 도톰한 퍼프나 브러쉬 사용해서 발라주거나, 수정화장 할 때 뭉친 부분만 살짝 걷어내고 퍼프에 넓게 소량을 묻혀서 몇 번만 두드려주면 피부화장이 금방 깔끔해져요. 개인적으로 이글립스 팩트 안에 내장된 퍼프는 너무 얇은 거 같아서 더 도톰한 퍼프로 교체해서 쓰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파우더다 보니 완벽한 커버를 기대하긴 힘들어서 컨실러랑 같이 써주면 파운데이션 쓰는 것보다 덜 답답하고 시간도 줄고 좋더라고요. 화사하고 깔끔한 마무리감이 이 제품의 장점인 듯. 입자가 두꺼운 편이라 소량을 잘 퍼뜨려서 발라주는게 정말 정말 중요하답니다!
요새 마스크 끼느라 피부화장을 매트하게 하는 편인데 이 제품 쓰면 묻어남도 적고 답답하지 않아서 잘 쓰고 있어요. 추천 드립니다!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