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따움 메가 마데칸테놀 토너패드
건성에 민감성 피부입니당. 기초 잘못 사용하면 피부가 심하게 뒤집어져요 ;-;
정말 마음에 들어요! 휴대용 케이스까지 함께 보내주신 센스에 놀랐습니당. 가끔 토너를 챙겨야할 때가 필요한데, 들고 가기엔 공간도 차지하고 무거워서 좀 부담스러웠어요. 이걸 휴대용 케이스에 넣을 수 있다는 게 너무 센스있는 부분이었던 것 같아요.
무향일 줄 알았는데, 무향이긴 한데 약간은 거북한 향이 나더라구요 ㅜ.ㅜ 성분 자체의 향인 것 같은데, 사실 맡기에 썩 좋진 않았어요. 그래도 냄새 맡으려고 토너를 쓰는 건 아니어서 딱히 신경 쓰이진 않았답니다!
뚜껑을 열어 사용하는 타입이고, 패드 자체에 토너가 많이 머금어있어서 엄청 촉촉해용! 근데 패드가 흐물흐물거려서 집게로 집기 힘들었습니당... 토너를 많이 머금고 있어서 패드로 얼굴을 두 번 닦고 목까지 닦아도 촉촉함이 사라지지가 않더라구요. 사용하고 있는 타사 토너패드는 한 장으로 부족해서 최소 두 장은 써야하는데, 한 장만 써도 충분하다는 부분이 정말 좋았던 것 같아용 :)
타사 토너패드와 조금 더 비교했을 때, 토너를 많이 머금고 있어 부족하지 않고 닦아내는 패드 형식임에도 불구하고 순한 면을 사용해 자극이 없어요. 다른 토너패드는 쓸 때마다 자극이 심해 사용하면서 트러블이 있었는데, 요건 아직까지 자극은 없는 것 같아 잘 쓸 것 같습니다! (일단 2일에 한 번 정도 사용해보고 그래도 자극이 있거나 피부가 뒤집어지면 내용을 추가할게요.) 그리고 제가 정말 악건성이라 토너만 발랐을 때 건조함이 심한데 요건 건조함이 심하지 않은 것 같아요. 지금 닦아내고 7분 정도 지났는데 피부가 당기지 않고 속에서 쫀쫀해지는 느낌입니다!
가격이 2만원이라고 하는데 소셜 커머스에서 20퍼센트 정도 할인해서 판매한다면 충분히 구매할 의사가 있습니당.!
*총정리
장점: 사용하기 편리한 휴대용 케이스, 위생적인 집게, 촉촉해서 한 장으로 충분히 사용, 건조하지 않음
단점: 향, 패드가 흐물흐물해 집기 힘듦
+
아놔... 이거 쓰고 피부과 다녓어요
개짜증남
이마 트러블 원인이 얘때뭄이엇내요
성분 순할줄 알고 막썻는데...널믿엇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