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 일단 설문단으로 받은것임을 명시할게여.
장점이라면 아무래도 특유의 맑은표현이겠죠? 사실 밤타입인지라 막 얇은지는 모르겠지만 얇고 맑은 피부표현은 되더라구요.
근데 그거말고는 장점이...음... 일단 밀착력이 너무 약해요. 요즘같은 마스크시즌에 절대 못씁니다. 사실 한달을 썼는대도 제대로 테스트가 안된거 같은 느낌이네요.
손찍으면 손자국 고대로 남아서 사실 마스크시즌 아니어도 손이 잘 안갈거같긴해요.
그리고 색상도 흠...ㅎㅎ 뭔가 이쁜 핑크색은 아닌거같은 느낌... 옐베를 선호해서 그런거일수도 있지만... 좀 거부감 드는 핑베였습니다.
모공같은 부분은 이런 밤타입 애들이 그렇듯 한번 쓸어준다음에 톡톡해주면 엄청 잘 메워줍니다. 하지만 요철은...외면...
그리고 에센스타입 전 첨써서 그런데 원래이거 이런건가요?? 워터드롭이라는데 그 워터가 파데랑 안섞여요ㅠㅜㅠㅜㅠ 막 이상하게 발리고ㅠㅠ 퍼프에서 잘 믹스해서 쓰라는데 믹스가 안되는데?! 이거떄매 막 유툽 오지게 찾아봄ㅠ 밤타입쿠션 쓰는법 하면서ㅠㅜㅠ
사실 밤타입치고 지속력도 괜춘했고 무너짐도 몽글몽글 아니고 좋았지만 밀착력이 영 아니여서 겨울아니면 잘 안쓸거같긴해요.
+) 아그리고!! 이거 너무 잘 뭉게져요ㅠㅜㅠㅜㅠ 전 벌써 다 뭉게져서 뭐 쓸어서 쓰지도 못하고 톡톡하면 막 뭉텅이로 뭍히고ㅜㅠㅜㅠㅜㅠ 잘 펴서 발라야해서 좀 빡쳐요ㅠㅜㅠㅜ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