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원래 sns에서 광고하는건 잘 안사려고 하는 편인데 어느날 갑자기 눈에 띄어서 홀린듯 사버린 틴트에요.
5 브랭, 19 모스 두가지 색상 구매했습니다.
브랭은 차분한 레드브라운색으로 가을과 겨울에 풀립으로 하면 저세상 그윽함이 아니에요! 차분함과 분위기가 미쳤나 휴먼 입니다. 그라데이션으로 발랐을 때에도 굉장히 다른 느낌으로 예뻐요. 풀립에서는 저세상 그윽 차분함이었다면 그라데이션으로 발랐을 때에는 좀 더 얼굴이 화사해 보이더라고요 (개인적인 느낌) 차분한 듯하면서 조금은 섹시한 느낌이 섞였어요.
원래 화장하던 방식에서 립만 바꿔 브랭 그라데이션으로 발랐었는데 친구가 저보고 오늘 작정하고 꾸몄냐고 물었어요..
웜톤분들 이 컬러 꼭 사세요 ㅠ 진짜 컬러가 분위기와 색을 다 했어요. 저는 이 색상은 쟁여둘 겁니다.
모스에 경우에는 베이스로도 사용할 수 있고, 단독으로 사용할 수 있는 색으로 구매한 색이에요. 홈페이지에서는 오렌지 빛이 살짝 들어가 있었어서 구매한건데 실제로 받았을 때는 내가 봤던 살짝의 오렌지는 어디로 사라졌는지 핑크 베이스더라구요 (오히려 뮬리 색상 사진이 아주 조오오금 더 비슷한 느낌. 차분한 핑크코랄?) . 조금 당황했지만 그래도 컬러는 정말 예뻤어요.
주로 모스를 베이스로 하고 브랭 컬러를 안쪽에 발라 그라데이션하는데 그러고 나가면 종종 친구들이 한번씩은 립 제품을 물어보더라구요.
단독으로 발랐을 땐 저세상 여리여리함이 없어요. 정말 봄에 단독으로 바르기 좋은 컬러에요. 차분하게 빠졌는데도 바르면얼굴이 화사해보이는 색이라니. 정말 너무너무너무 예뻐요. 베이스와 단독 두가지 목적을 확실 잡았네요 ㅠ
플럼현상도 없고, 각질 부각도 다른 매트제형에 비하면 트롤의 코딱지만큼이나 없습니다. 심지어 착색도 본 컬러와 비슷하게 빠져요.
지속력은 매트립으로 따지면 갑이지만 타투로 두고 생각하면 살짝은 아쉬워요. 분명히 뛰어나긴 하지만 묻어나오고 지워지기는 하기 때문이죠. 지속력이 길어지는 제일 큰 꿀팁은 정말 홈페이지에 나온 그대로 하시는거에요. 제품을 바른 뒤 휴지로 두세번, 많으면 네번 음파음파 해주시면 반나절 이상은 지속되는 것 같아요.
다른 색상도 계속 고민했었는데 그냥 사려구요! 정말 어느 순간 전 색상 다 구매하는게 아닐지 모르겠네요.
✔ 갈웜, 여쿨 잘 맞는 타입 (주로 갈웜 사용)
✔ 재구매 의사 ⭕
✔ 플럼, 각질부각 ❌
✔ 지속력 ⭕ - Tip. 바른 후 휴지 두세번 음파음파
✔ 양조절 다소 주의
✔ 그라데이션 쉬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