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가단당첨
예민. 홍조. 잡티있는 민감성 피부입니다.
부분부분 뾰루지 색소침착도 있구요.
며칠 뾰루지 안나서 좋아하자마자 비웃듯 뾰루지가 올라와서 항상 스팟제품 달고삽니다.
앰플형. 크림형. 스티커형. 콕찍는티트리 액체형은 많이 써봤는데 이런 파우더형은 처음 써봤어요~
* 아래에 핑크파우더가 완전가라앉으려면 하루정도는 가만히 두어야해서 가지고 다니기엔 다소 안맞을 것 같아요. 그리고 면봉이 꼭 필요해요.
* 연핑크컬러다보니 나가기전엔 못바르고 자기전에만 사용해야했어요. 앰플이라 써있어서 기본앰플단계에 썼더니 그다음 크림바르면서 다 지워지더라구요. 그래서 기초끝나고 마지막에 발라야 했습니다.
* 막 올라오는 붉은기, 이미 뾰루지가 된 것, 짜고나서 생긴 흉 이렇게 3가지 타입에 꾸준히 써보았는데요, 처음엔 효과를 거의 못느꼈어요. 더 악화되거나 새로난다던가 하진 않았지만..
일주일이상 사용해보았을때 막 올라오는 붉은기에는 어느정도 진정되는것 같았고 뾰루지는 더 악화시키지 않는 정도, 흉터는 미세하게 좋아지는거 같기도 했지만 눈에띌만한 효과는 아니었습니다.
* 티트리액보단 덜건조하고 시카크림같은 크림형보단 살짝 건조한 느낌이에요. 파우더리해서 자면서 베개에 닦이는지 아침엔 거의 지워지는 것, 눈에띄어서 외출하기전엔 못바르는게 좀 불편하네요.
* 전체적으로 나쁘진않고 붉은기가 좀 진정되는 것 같아 앞으로 다 쓸때까지 꾸준히 쓸 예정이지만 큰효과까진 못느끼는 ..?
물론 이제까지 썼던 스팟제품중 바르면 바로낫는 건 없었고 컨디션에따라 발랐을때 금방 가라앉기도하고 아니기도해서...
총평은 타 스팟제품과 비슷한 정도인것 같습니다.
티트리는 너무 화하고 크림은 기름진다 하시는분이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