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이 제품이 평가단으로서 배송 오고 이틀 후 베트남 여행이었어서 어떻게 해야하나했어요! 그리고 그 덕분에 베트남의 늦여름~초가을 날씨와 한국의 겨울 날씨로 두 계절에서 평가할 수 있던 것 같아요.
먼저 제형은 물스킨과 콧물스킨 사이에요!
애매한 제형이어서 끈적거리거나 흡수력에 있어 다소 걱정을 많이했는데 흡수력은 다른 제품보다 빨랐어요! 저는 원래 겨울에 스킨-수분크림-크림 순으로 바르는데 이 제품은 다른 것 필요 없이 하나만 발라도 괜찮더라고요! 그만큼 수분감, 보습력이 괜찮았어요. 개인적으로 저는 끈적거림이 없다고 느꼈는데 다른 후기들을 보니까 끈적임이 느껴지신다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혹여나 그런 느낌을 받으시는 분들은 살짝 두드려바르시길 추천합니다! 흡수 후엔 피부가 엄청 쫀쫀 보들해져요. 그 위에 화장을 하면 더 잘 먹는 느낌이었고요. 실제로 이 제품을 쓰고 나서 친구들도 베이스가 잘 먹었다고들 했구요.
베트남에 갈 때에도 이 제품 하나로만 기초를 끝냈는데 더운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피부가 촉촉 쫀쫀 했어요! 베트남이 먼지들과 매연 때문에 트러블이 조금씩 올라오길래 얇게 세번 정도씩 발라줬더니 빠르게 가라앉았고 정말 순해요. 제가 호텔이 아닌 에어비앤비와 홈스테이로 갔던 거였어서 현지인 분들께도 가끔 발라주니까 정말 좋다고 어떻게 살 수 있냐고들 물어보셨구요. 아주 더운 날씨만 아니면 사용하기엔 좋을 것 같아요. 너무 더울 때에는 아무래도 쿨링감이 더해져있는게 좋아서 그게 아쉽더라구요. 그래도 다른 계절에는 사용할 수 있어 좋았구요.
용기는 생각보다 튼튼했어요. 내용물도 답답하게 나오는 다른 제품들과는 다르게 시원시원하게 잘 나왔구요. 향도 민감한 저인데도 괜찮았어요. 쌀냄새와 살짝 단내가 섞인 느낌이랄까? 어떻게 설명해야할지 모르겠는데 향이 좋아요! 이 향으로 바디로션이 나온다면 저는 구매할 것 같은 향이에요!
✔ 콧물제형
✔ 수분 보습감 ⭕
✔ 끈적임 ❌
✔ 더운 여름 제외한 계절 사용 ⭕
✔ 재구매 의향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