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템 #여름필수템 #앞머리
장점 1: 여름 = 기름퍽봘 = 노세범
- 그냥 무족건 이니스프리 노세범 하세요...!!
노세범은 무조건... 이니스프리가 가장 좋은 거 같아요
이니스프리 세일할 때 왕창 쟁여뒀어요 아직도 남아서 내년에나 다 쓰려나 ㅠㅠ 저는 안경을 쓰고 화장을 하는 편이라 안경 자국 안 남게 그 부분을 파우더처리를 하는데, 그 부분은 파우더 처리 안 하면 아예 흔적 없이 베이스가 사라지는데 이건 사라져도 덜 사라지게 방지는 해요...! 아예 사라지는 것보다 조금 사라지는 편이 나은 거 같아요.. 그리고서 수정하면 되니까!
장점 2: 앞머리 = 노세범
- 두 번째 공식이죠... 앞머리는 중고등학생 때 급하게 자주 사용하고는 했어요! 지금은 앞머리용 얼굴용 따로 쓰는 편 ㅎㅎ 앞머리는 유명해서 주위 남자분들도 알더라구여...! 사촌오빠도 장난으로 파우더 바르다가 피부에 장난치면 네 머리에 쓰는 거냐고 할 정도니까 그만큼 유명한 제품이겠죠?
단점1: 뜬다
- 이유는 모르겠는데 제 스킬이 부족한 건지, 아니면 그냥 이 자체가 그런 건지... 그치만 기름도 잡아주고 보송하게 해 주는 제품은 이게 좋은 거 같아서 사용하지만 많이 뜨는 편이에요
단점2: 파우더 용량 조절을 하기 힘들다
- 이 점은 진짜.. 이 부분 때문에 이니스프리 노세범 팩트를 사는 데 나을 거 같기도 ㅠㅠ 양 조절이 힘든 편이라 오래 되면 구멍이 막혀서 아예 안 나와서 이쑤시개로 구멍 뚫어서 사용한 적도... 그리고 요즘엔 파우더 양이 별로 없어서 그런가 팍!! 나오고 ㅠㅠ 양조절이 엄청 어려운 것은 아닌데 나오는 양이 어중간해서 조절하기가 힘들어요
전체적인 면은 기능은 확실히 하지만 뜨고 양조절이 어려운 문제가 있어서 무난하게 쓰긴 좋을 거 같고 여름에는 쓰기 정말 좋을 거 같아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