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스(용기)가 얼핏보면 유리처럼 보이지만, 플라스틱이라 저렴해보이는 건 어쩔 수 없다.
맥 페인트 팟처럼 유리용기였음 좋았을텐데ㅠㅠ
전엔 뚜껑이 블랙 무광>블랙 유광 이었어서 답답해보이기도 했는데 지금은 뚜껑이 실버 유광이라 글리터섀도우와 잘 어울린다.
하지만, 여전히 뒤집어 놓지 않으면 컬러를 알 수 없어 불편하다.
속 마개(냄비 뚜껑같은거)도 블랙에서 투명으로 바뀐 탓에 더 깨끗해 보인다.
▶️지속력 ⭐⭐⭐
:베이스가 진한 2,4호 같은 경우엔 시간이 지나도 날아갔단 느낌이 별로 안 드는데 나머지는 시간 지나면 베이스 컬러가 날아갔단 느낌이 강하게 든다.
펄 들은 3~5시간 정도 지나면 반은 날아간 느낌..
▶️발림성 ⭐⭐⭐⭐
:촉촉한 텍스쳐라 발림 자체는 되게 부드럽고 좋은데 아무래도 손가락으로 발라야해서 그런가 뭉침이 조금 있다.
잘 문지르면 금방 고르게 펴발라지긴 하지만 불편한 건 어쩔 수 없다.
▶️1호
:베이스 컬러가 없는 것 같은데 실버가 강해서 실버 베이스같다.
화이트,실버,미묘한 블랙과 베이비블루 펄이 눈에 보이는데 각도에 따라 옐로우도 스리슬쩍 보인다.
눈두덩이 중앙이나 눈 앞머리를 밝혀주는 용으로 좋을 것 같지만
맑고 투명한 실버보단 대놓고 실버느낌이 강해서 양조절 못했거나 실버가 안 받는 분들이 쓰면 촌스러워보일 것 같다.
▶️2호
:옐로우 골드 베이스에 옐로우, 골드, 미묘한 실버가 춤을 추는 베버리힐즈에 어울릴 법한 골드 컬러이다.
정직하고 깔끔한 옐로우 골드가 아니라 뭔가 모르게 누런듯한 느낌이 감도는 골드컬러!
구버전이랑 비교하자면 27호 선셋글로우랑 조금 비슷한데 27호는 오렌지코퍼 골드 컬러이다.
▶️3호
:밝은 파스텔 핑크에 코랄이 세방울 정도 섞인 베이스
그린민트, 핑크, 옐로우 펄이 올라간 봄봄스러운 컬러인데 7호랑 매우 비슷해서 조금 당황스러웠다.
햇볕 좋은 날 눈 밑에 발라주면 365일 봄 느낌을 낼 수 있을 것만 같다.
▶️4호
:톤다운핑크(탁한 말린장미)베이스(적갈색느낌있음)
퍼플(에메랄드 블루느낌),그린,옐로우 펄감이 들어갔다.
딥하기도 하고 글리터 섀도우라 그런가 단독으로 베이스 깔기엔 무리가 있어서 아쉽다.
레드기가 좀 많이 들어갔어도 단독으로 쓸 수 있을 것 같은데ㅠㅠ
구버전이랑 비교하자면 5호 로맨틱플로어와 20호 러브바이트의 중간느낌이다.
▶️5호
:베이스가 없다. 1호는 실버 베이스가 있다면 이건 1호 실버 베이스를 뺀 1호 느낌이랄까?
실버 바르고 싶은데 촌스러워서 못 바르시는 분들께 추천한다.
딸기우유핑크,실버,그린 펄이 들어가있는데 전혀 부담스럽지 않다.
▶️6호
:사이버틱한 라일락 퍼플 베이스컬러이다.
핑크,라일락 퍼플, 블루 펄이 들어간 제품인데 핑크나 레드랑 레이어드해서 쓰면 예쁠 것 같은데 도전을 못하고 있는게 함정..ㅎㅎ
▶️7호
:앞서 언급했든 3호랑 비슷하다. 다만, 코랄느낌이 빠진 정직한 핑크 버전의 3호랄까?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