립밤치고는 발색이 립스틱 같다고 들어서 클리어런스 세일하길래 집어왔습니다.
원래 레드오렌지나 오렌지색을 사려고 했는데 다 나가버려서 4호 마이온레드를 샀어요😭
그런데?! 막상 발색해보니 예쁜 코랄오렌지네요. 원하던 쨍한 색은 아니었지만 옅게 얘 하나만으로 데일리립해도 좋을 정도였어요.
장점
1. 비교적 맑은 발색
2. 립밤 기능이 있어서 웬만한 촉촉한 립스틱보다 더 촉촉하게 발립니다.
3. 데일리로 가볍게 바르기 쉬워요.
4. 양이 정말 많습니다. 무른 제형이라 얼마나 쓸지는 모르겠지만..
단점
1. 마이온레드...를 샀지만 이름과는 다르게 레드와는 거리가 있어요. 저는 원래 오렌지계열 색을 사려고 했던거라 저한텐 오히려 좋았지만 홋수명보고 헷갈리실까봐 단점에 넣었습니다. 코랄 오렌지 색에 가깝습니다.
2. 밑에 돌아가는 부분이 너무 헐거워요. 잘못하다가 떨어뜨리면 어떻게 될지 상상하기도 싫네요. 살짝만 건드려도 내용물이 쑥쑥 잘 오르내립니다.
3. 각질 있을 때 다 제거하고 발라야 합니다. 립밤처럼 건조할 때 바르면 안될 것 같아요. 각질을 잘 불리고 불려진 각질은 요플레현상을 일으킵니다. 잘 뭉치게 발려요.
4. 무른 제형에 가까워서 잘 녹습니다. 여름이나 주머니 안을 조심해야 할 것 같아요.
5. 촉촉한 만큼 지속력, 묻어남은 기대하기 힘들어요. 착색 없습니다!
지금 2천원 할인하는데 이정도 가격이면 사볼만 한 것 같아요. 다시 만날 수 없는 제품일지도 모르는데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워터틴트 밑에 깔고 이거 위에 바르면 촉촉해서 좋아요ㅎㅎ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