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잉 아무도 없네
일단 일주일 사용했을 때 아주 좋았어요. 보통의 미쟝센 트리트먼트랑 샵에서 쓰는 트리트먼트(크리센스, 밀본, 무코타 등등)랑 섞어놓은 느낌이에요!!
제 머리는 탈색은 아니고 붉은염색만 주구장창 몇회였는지도 까먹을만큼 한 머리입니다! 붉은색 빠지고나면 탈색한것마냥 밝아서 샵가도 탈색 한번도 안한거 맞냐고 의심할정도에요 ㅋㅋ 아무튼 그만큼 상해있고 모발의 굵기는 굵으며 숱이 많습니다.
그래서그런지 머리카락을 통통하게(굵게)만들어주는 능력엔 1도 관심없고 무조건 머릿결 자체가 건강해져서 부드러워지는것을 추구하는데 이녀석 아주 맘에드네요.
같은 양을 쓴다면 물론 밀본같은애들이 더 좋지만 얘는 아모레입니다..!!! 원플러스원이나 할인해준다구요..!!! 그렇게 따지면 일반 미쟝센 트리트먼트+일주일에 1-2회 프리미엄급 트리트먼트로 홈케어 보다 얘로 맨날 사용하는게 머리카락에게 더 좋을지도..?가격면에서도...?
아직 일주일이라 정확한 진단은 못내리고있지만 일주일정도 쓰니 끝에 상해서 갈라진 머리카락이 거의 없어졌슴다ㅜㅜ 실리콘으로 덮어서 일시적인 부드러움을 주기보단 모발에 영양을 채워서 머리카락 자체를 건강하게 해줘서 몇일동안은 못느꼈다가 일주일째인 오늘 느꼈어요.. #어느샌가_머리카락이_덜_엉키네? 이럽니다.
프리미엄급 영양제(500ml에 최소 6-8만원정도)를 쓸 수 있는 상황이 아니라면 얘가 최선인듯합니다. 모두 할인때를 노려보아요 ㅋㅋ
한통 다썼는데 아주아주 만족하고있습니다. 욕심부려서 호기심에 다른거 사보거나 프리미엄/하이엔드 트리트먼트 살거 아니면 평생 얘로 누웠습니다. 평생트리트먼트 찾았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