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호 석류워터와 3호 오렌지 쓰고 있습니다
장점: 색이 정.말.예.뻐.요. 뭐랄까 양조절만 잘 해서 바르면 세상 과즙 다 먹은 색이 나와요.ㅎㅎ
개인적으로는 제 얼굴에는 2호보다 3호가 더 잘받네요
그런데 이게 한 번 발라가지고 발색이 제대로 나오는 건 아니고, 두 번 정도는 왕복해야 원하는 색이 나와요. 그렇다고 많이 바르면 쥐잡아먹은 색 되니까 양조절 필수.
지속력. 지속력 괜찮습니다! 음료수정도 먹고 간식먹고 해도 색이 빨리 없어지진 않았어요. 그리고 틴트'밤' 이지만 상당히 매트하고, 가벼워요.
사이즈. 동글동글하니 파우치에 쏙!
단점: 파.워.착.색. 이거 매장에서 테스트 해보고 깜짝 놀랐어요... 집에 와서 아무리 리무버로 빡빡 문질러도 지워질 생각을 안함ㅋㅋㅋ 너무 당황했네요. 한 가지 팁이라면 파운데이션을 입술에 먼저 발라서 입술 색 죽이고 바르면 발색이 훨씬 더 잘되고 착색도 적어요ㅎㅎ 그리고 착색이 좀 핑크로 되는 건 아쉽네요... 석류워터 착색이 더 핑크핑크 합니다.
또 하나의 단점이라면... 수분감같은 건 없네요. 그냥 빨리 건조해지는 느낌. 그래서인지 각질정리가 제대로 안 되어있으면 부각이 됩니다.
총평: 쏘쏘를 준 이유는,,, 은근히 장점보다 단점이 더 많기 때문입니다..ㅎ 색 예쁜 건 진짜 인정인데, 피부 예민하신 분들은 좀 따갑다고 느낄 수도 있어요.. 하지만 색이 정말 예쁘기 때문에 그냥 쓰렵니다ㅎㅎㅎ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