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원래 렌즈라는게 불편하고 귀찮아서 놀러갈때만 한번씩 끼곤 했습니다!!
그런데 최근에 회색렌즈를 낀 사람들이 너무 예뻐보여서 오렌즈에 가서 무작정 회색렌즈 달라고했더니 책자를 보여주더군요! 카리브 회색렌즈 예뻐서 찜해 놓고 그 외에 두개 더 찜해놓은 상태에서 뭐가 제일 잘 나가냐고 추천해달라했더니 알고보니 똑같은 카리브를 두번이나 짚었더군요. (어쩐지 아무리 비교해도 비슷해 보이더라구요..ㅎㅎ) 바보같이 두번이나 카리브그레이를 선택하는 바람에 이게 내가 진정 원하는 렌즈구나 하고 바로 구입했어요!! (사진만 봐도 색이 예쁘고 취향저격!!)
원쁠원이라서 하나는 브라운으로 받았었는데 도수에 문제가 생겨서 브라운을 그레이로 바꾸고 결국 브라운은 못 써봤네요!
오늘 알바하러갔었는데 같이 일하던 친구가 오늘따라 뭔가 달라보였다고 하면서 렌즈 어디서 샀냐고 묻더군요! 저랑 잘 어울리고 렌즈도 예쁘대요!!ㅎㅎㅎ
항상 렌즈 살때마다 화장을 연하게 하면 어색해서 화장을 연하게 하는 저에게 렌즈는 부담스러운 것이라고 생각이 들었었는데 이 렌즈는 화장이 강해도 잘 어울리지만 무엇보다 연하게 했을때 청순해 보이면서도 맑아보이게 하는 힘이 있어요!! 렌즈를 뺄때마다 이래서 렌즈를 끼고 다니는구나하고 항상 느끼게 해줍니다!!
(요즘 렌즈빼기 전에 렌즈끼고 있는 제모습이 평소보다 청순해보이고 이뻐보여서 셀카찍고 화장지우게됩니다 ㅎㅎ)
착용감은 아직 한달도 안써봐서 잘 모르겠지만 몇번껴본 결과 훌라현상도 없고 나름 괜찮습니다!! 평범한 편이에요!!
렌즈를 자주 끼는 사람이 아닌데 이 렌즈는 한달 내내 사용하게 될 것 같습니다. 아마 제 인생렌즈가 될 것 같습니다 ㅎㅎ 재구매의사 있습니다!!
화장 연하게해도 자연스럽게 잘 어울리는 렌즈를 찾으시는 분들께 감히 추천해 봅니다 ㅎㅎ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