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제 피부는 모공/피지 고민을 10년째하고 있고 건조한계절에는 수분이 매우 부족한 '수분부족형 왕모공 지성'입니다
*후기가 매우 기니 바쁘시면 4번 총평만 읽어주세용
1. 제품 설명 : 평가단 신청할 때 모공도둑이라는 브랜드이름에 혹해서 바로 신청해서 왜 반반크림인진 몰랐는데 이게 크림 한통에 50미리씩 두 종류의 크림이 나눠져 들어있습니다.
2. 젤크림 : 첫번째 타입은 젤타입의 포어 타이트닝 크림인데 아무래도 젤타입이다보니 바를때 청량감과 쿨링감이 좋더라구요.
여름에 단독으로 바르기좋을것같습니다.
그리고 바르면서 피지나 트러블제품 바를때나는 특유의 티트리향? 같은 향이 나서 설명을 보니 위치하젤 성분이 들었더군요.
실질적으로 이 반반크림에서 모공 타이트닝 기능을 하는건 바로 이 젤크림이랍니다.
제가 사용하면서 느낀점은 아직은 모공 수렴 작용이야 쓴지 얼마 안돼서 모르겠지만 확실히 피지분비가 줄더라구요.
코부분이 항상 번들거려서 화장해도 하루에 코부분 수정화장은 최소 한두번 이상 해줘야하는데 이 젤크림 코부분에 발랐더니 하루종일 크게 번들거리지 않았습니다.
3. 보습크림 : 특별히 모공관련 기능은 없지만 지성피부를 위해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완벽하게 지성용으로 나온 크림입니다.
여름에 젤크림을 단독으로 사용한다면 봄가을겨울철엔 이 보습크림을 함께 사용하면 될 것같습니다.
유수분밸런스를 맞춰준다고 하지만 제가 사용한 결과 지성피부에 맞게 산뜻하게 수분위주로 채워주고 유분감은 전혀 남지않는 보습크림이었어요.
악지성분들, 트러블피부이신분들 등등 기름왕분들에게 완전추천할게요.
다만! 앞에서 밝혔듯이 전 지금같은 계절에 수분이 매우 부족한 지성피부라서 이것만 바르면 뭔가 피부밸런스가 안맞는 느낌이라 밸런스를 맞춰줄 에센스나 로션등과 같이 발라주는게 좋더라구요.
특히 밤에 바를땐 괜찮지만 아침에 이걸바르고 화장을 했더니 정말 둥둥 떠서
둘째날은 보습을 충분히해주려 듬뿍 발라줬지만 그래도 둥둥 떴어요ㅠㅠ
제 피부상태의 문젠가 싶어서 셋째날은 유분감 살짝있는 원래 바르던 크림바르고 화장했더니 1도 안뜨더라는...
저처럼 수분완전부족형 지성분들은 건조한 계절에 이것만 단독으로 바르시면 많이 건조할수있습니다.
4. 총평 :
*장점 - 한통에 두 가지 질감의 크림이 들어서 일년 내내 활용도가 높다
- 젤크림은 확실히 피지나 개기름 분비를 막아주고 산뜻하다
_ 보습크림의 경우 유분감이 거의 없어 피부가 뒤집어졌을 때 사용하기도 부담없다
- 전형적인 지성이나 트러블피부에겐 그냥 무조건 강추
*단점 - 수분부족형 지성이나 복합성 피부는 단독 사용하면 건조하고 화장이 뜰 수 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