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상: RS2
PK2를 신청한 것 같은데 RS2가 왔다. 한동안은 빠져있었지만 나랑 안어울리는 컬러라고 자각하고 있던 찰나에 플럼컬러가 와서 살짝 당황했다. 하지만 나는 곧 만족했다.
발색 ●●●◐○
발림성 ●●●●●
각질부각 ●●●●●
텍스쳐 [촉촉함] ■■□□□ [매트함]
지속력 ●●●○○
향: 무향
발색: 발색이 나쁜편은 아닌데 그간 ★파★워★발★색★ 하는 립스틱들을 주로 써와서 오 발색 좋다! 하는 느낌은 아니었다. 하지만 한번만 바르면 자연스럽게 바를 수 있고 여러번 덧바르면 립스틱 색이 강하게 나와서 한가지 립스틱으로 다양하게 연출 할 수 있을 것 같다.
발림성+각질부각: 이건 진짜 어떻게 설명해야하지... 약간 쫀쫀한 스틱립밤을 스윽 바르는 느낌이다. 입술에 착 달라붙어서 슥 그려지는데 각질부각도 거의 없다. 오히려 각질을 눌러주는 느낌
텍스쳐: 아까 말한 것 처럼 쫀쫀한 스틱립밤느낌이다. 약간 꾸덕하면서 끈적이지 않는 느낌! 다만 립밤처럼 보습되고 촉촉한 느낌은 아니고 바르고 나서는 그냥 입술에 뭘 발랐구나 하는 느낌이다.
지속력: 음... 잘닦여져나간다. 2번 얇게 덧바른 정도로 설명하면 종이컵 2번정도 앙앙하면 남아있는게 별로 없다. 풀립으로 할 때 실수로 입술 선 잘못그려서 닦아내면 번지고 턱에 묻고한다. (사실 이건 대부분 로드샵 립스틱에 다 있는 현상인데 맥 총알립은 이게 덜한것 같다. 주로 사용하는 립이 맥 총알이라 그렇게 느껴지는걸지도) 근데 안건드리고 가만히 있으면 오래 남아있어서 지속력은 쏘쏘
향: 진짜 아아아아아아아아무 냄새도 안난다. 억지로 맡으려고 킁킁거려봐야 엄마 립스틱 냄새 겨어어어어어어우 나는정도.
+) 본인의 피부톤은 잘 모르지만 그간 잘 어울리는 색들을 미루어보았을 때 봄브라이트, 봄라이트 가을뮤트 가을딥 중 하나일 것으로 추정하고있다. (사실 색 팔레트가 매우 넓은편이라 웜컬러 안에서는 다 잘어울리는편이다, 다만 쿨톤으로 넘어갔을 때 여름컬러는 뮤트 말고는 소화를 못하고 겨울컬러는 브라이트 일부 컬러 말고는 소화하지 못한다)
웜톤인데 플럼색상을 사용해 보고싶은 사람들은 이 RS2번을 사용하면 될 것 같다. 플럼컬러인데 로즈플럼.. RS가 괜히 붙은게 아닌듯. 두세번 덧바르기가 부담스러우면 발색이 그리 강한편은 아니니 한번만 발라주면 자연스럽게 바를 수 있다. PK2컬러 덧발라 발색 해 보고 내가 원하는 색 나올 것 같으면 그것도 사야겠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