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갑자기 추워지면서 입주변이 트길래 바로 써봤어요. 확실히 점도있는 보습크림이어서 바르고나면 살짝 유분기가 느껴지는 제품이었어요. 그래서 이 제품은 진짜 극극극건성이신 분들에게만 추천드려요. 사실 이 제품이 여드름, 모X염에는 큰 효과가 없었지만 클렌징 오일, 클렌징 밤으로 피부 장벽이 무너졌을 때 이 제품을 쓰니 점차 피부장벽이 다시 좋아지고 피부 자체가 건강해지더라구요. 그리고 얼굴이 살짝 터서 따끔따끔할 때 크림을 듬뿍 올려서 흡수시키면 싹 가라앉아서 좋았어요.
☝️ 인텐시트 밤이라고 해서 완전 꾸덕한 밤 타입인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점도있는 크림제형입니다. 점도있는 제형치곤 완전 부드럽게 펴바를 수 있었어요. 더마화장품답게 살짝 약품느낌의 향이 느껴졌으나 신경쓰일 정도로 강한 편은 아니었어요.
👍 밤처럼 너무 꾸덕하지 않고 점도있는 제형이라 부드럽게 펴바를 수 있어서 편했어요. 그리고 얼굴 터서 따끔따끔할 때 크림 팩처럼 듬뿍 올려서 그대로 피부에 흡수시키면 피부가 터서 각질 일어난 게 싹 가라앉고 따끔한 것도 가라앉고 피부자체가 건강해지더라구요. 확실히 손상된 피부의 장벽개선에 효과가 있는 것 같아요. 바르고 난 뒤에 촉촉함이 오래가서 당김도 덜하고 속건조도 꽤 잡히는 느낌이라 좋았어요. (요즘 물도 많이, 자주 마셔서 더 속건조가 잡혔을수도 있어요!) 전반적으로 민감한 반응 없이 순하게 두루두루 쓸 수 있는 제품이더라구요. 워낙 제형이 은근 무거운 편이라 환절기~겨울철 극극극 건성이신분들에게 추천드려요.
👎 꽤나 점도가 있는 제형치곤 부드럽게 바를 수 있지만 많은 양을 사용할 경우에는 살짝 허옇게 발리기 때문에 메이크업 전 사용하실 땐 양조절이 필수입니다. 제품 제형이 무겁고 은근 유분기가 많은 편이어서 바르고 난 뒤에 번들번들하고 잔여감도 느껴져서 여름철 사용과 지성이신 분들과 좀 깔끔한 마무리감을 원하시는 분들에겐 비추입니다. 그리고 여드름이나 모X염과 같이 염증에는 효과가 따로 없어서 이 부분은 좀 아쉬웠어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