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mn1000ppm하이드로겔 마스크팩
피부가 속당김도 느껴지고, 탄력도 조금 신경 쓰여서 이 겔마스크를 쓰고 있어요 😆
일반 시트 마스크는 시트에 적셔놓은 ‘물 제형’을 피부에 잠깐 공급하는 개념이라 1시간 이상 붙이고 있으면 시트가 마르면서 오히려 피부 수분을 가져가요. 촉촉하려고 붙였던 팩이 되레 건조해지고, 떼어낼 때 따가움도 생길 수 있어요. 그래서 시트 마스크는 15분 전후로 짧고 굵게 쓰는 건 편해요.
반면, nmn 하이드로겔 마스크는 겔 자체가 유효성분덩어리라서 피부 위에서 천천히 녹아들어야 합니다. 그래서 충분히 붙이고 있어야 효과가 제대로 나옵니다. 유효시간동안 오래 붙여두는게 귀찮긴 하지만 쿨링감 지속력과 모공수축에는 가장 효과 좋은거 같아요.
제형
묽지 않고 점성 있는 젤-크림 타입이라 피부 위에서 살짝 쫀쫀하게 붙는 느낌인데, 끈적임은 거의 없어서 저녁에 부담 없이 사용 가능했어요.
흡수력
스며들면 겉은 산뜻, 속은 촉촉하게 유지돼서 속당김이 없었어요. 팩 떼고 다른 세럼이나 크림과 레이어링해도 서로 밀리지 않고 자연스럽게 흡수되었어요.
보습력
속부터 촉촉하게 채워주는 느낌.저녁에 팩 후 다음날 하루 종일 피부가 탱탱하고 부드럽게 유지돼서 가을,겨울 수부지 피부인 저는 만족스러웠어요.
장점
멀티 기능 유효 성분을 겔마스크팩으로 붙이고 있으니 피부결과 탄력이 좋아지는 느낌이고 촉촉함이 더 잘 유지되었어요. 진정 + 보습 + 항산화 + 재생 기능으로 손상된 피부 세포 회복에 특히 도움이 되는거 같아요.
단점
여름에 여드름, 지성 피부로 변하는 저에게는 점성이 있어 유분이 많이 생기는 여름에는 무거울거 같아요.
피부 타입 추천: 건조함이 느껴지는 가을,겨울에 수부지·건성 피부에 좋고, 민감하거나 노화 고민 있는 피부에도 적합.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