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형
에멀전크림정도의 점도입니다. 뻑뻑하지 않고 부드러운 수분크림정도의 제형이에요.
☀️사용감,발림성
로션처럼 부드럽게 펴 발라집니다.
퍼짐성도 좋은 편이라 어플리케이터 없이 손으로 그냥 문질러도 부드럽게 펴발라지고 흡수력도 좋아서 피부에 잔여감이 남지 않고 쏙 흡수되는 편이에요.
☀️사용 후 효과
피부가 무척 편하면서도 속은 촉촉하고 피부결은 살짝 광이 돌아요. 무엇보다 속당김이 거의 느껴지지 않아서 만족해요.
바르고 난 직후는 약간 백탁처럼 보이지만 시간이 조금 지나면 자연스럽게 화사하게 반톤정도 올려주는 타입이에요. 양 조절을 잘 하면 허옇게 되지 않아 부담스럽지 않아요.
선크림이 시간이 지나면 피지분비 때문에 번들거리거나 수분이 없어지면서 텁텁하게 보일 수 있는데, 수분 유지력이 좋은 편이라서 건조하거나 피지가 많이 나오지 않은 편이에요. 파파레서피 티트리 선크림은 보송하게 마무리 되는데 건조한 느낌이 전혀 들지 않는 제품입니다.
☀️시간 경과 후 피부표현
바른 직후 살짝 돌았던 윤광이 모두 흡수가 되면 보송하게 마무리됩니다. 피부결 자체가 정리가 되고 부드러워져 피부가 매끈 해 보여요.
3시간 경과 후 그 위에 바로 덧발랐는데에도 뭉침없이 고르게 잘 펴발려져서 약간 놀랐어요.
야외활동 후 6시간가량 지났는데에도 피부에 열감이 없는걸 보니 차단 효과도 상당한 것 같습니다. 얼굴뿐만 아니라 팔다리 등 바디용으로도 끈적이지 않아 무척 마음에 들어요.
☀️자극성
사용하는 동안 트러블이나 붉은기가 전혀 없었어요. 피부 답답함 없는 순한 자차입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