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만족스러운 비비크림
21호 피부톤이고 악건성에 홍조는 조금 있고 잡티는 거의 없는 피부입니다.
평소 제 피부 메이크업 스타일은 커버력이 올라오면서 본래 피부를 가리는 표현보다는, 피부결이 드러나면서 글로우하고 맑아보이는 피부표현을 선호합니다.
그래서 파운데이션보다 가벼운 글로우 쿠션이나 비비를 선호하는데 일단 너무 마음에 듭니다. 평소에 잘 쓰고있던 바이애콤 비비와 비교하자면, 바이애콤 보다 커버력은 조금 더 좋고, 바이애콤이 더 촉촉한 편입니다. 피부 표현이 마음에 들고 밀착력도 있는 편입니다.
악건성피부 기준 완전 단독으로 발랐을때 입 옆부분이 좀 떴어서 각질관리가 좀 덜 돼있을때는 바이애콤과 섞어 씁니다.
손으로 슥슥 발라도 잘 발리지만 스파츌라로 펴주고 퍼프로 두드려준 경우가 더 예쁘게 마무리됐습니다.
21n 라이트 베이지컬러 색상 단독으로 발라도 색이 너무 예쁘고 회끼가 많이 없어서 얼굴이 잿빛이 되지 않습니다. 가벼운 붉은기는 잘 가려지나, 트러블 자국은 잘 가려지지 않아서 그부분은 컨실러 작업이 필요합니다. 다크닝도 크게 느끼지 못했습니다. 하루종일 수정 화장 안 했을때도 코 옆끼임도 크게 없었습니다. 근데 시간이 지나면 기름기가 올라오면서 기름찬 얼굴로 보일때가 있는데, 그때 나비존 부분만 기름 제거 해주면 괜찮았습니다.
사이즈도 작은거부터 큰 용량까지 다양해서 좋습니다. 시코르에서 구입하니까 작은 용량까지 챙겨주셨습니다. 작은거는 여행용으로 가지고다니기 좋을거 같아요.
깔끔하고 텁텁하지 않은 글로우 피부표현 좋아하신다면 만족하실거 같습니다. 다 쓰면 재구매의사 있습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