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피부타입은 여드름성 피부에 민감하고 이마와 코는 지성이고 다른부분은 건조한편인 복합성 피부입니다.
딱 처음 뜯었을때 고급스럽게 포장이 와서 폼클렌징이 아닌줄 알았어요. 그만큼 예쁘게 옵니다. 패키지도 이뻐서 만족이에요.
처음 짤 때 얇게 나와서 놀랐어요. 보통 입구가 좀 크잖아요. 이 제품은 입구가 좁아서 갑자기 많은 양이 나오지도 않을 것 같고, 평소 사용할 때 양조절하기에 좋을것같아요.
폼클렌징을 짜면 초록빛의 클렌징폼에 갈색 알갱이가 있어요. 제가 비슷하게 알갱이가 박혀있는 다른 폼클렌징 제품을 써번적이 있는데 그 폼클렌징은 그 알갱이가 자극적이였거든요. 그래서 이 폼클도 자극적일것같다 생각했는데 아니였어요. 하나도 자극적이지 않습니다. 제가 세안할때 얼굴을 좀 자극적이게 하는 편인데도 하나도 자극적이지 않았어요. 만족이에요.
제가 향에 민감한데 제가 맡아본 바로는 향은 안나는것 같아요. 무향이거나 아주 살짝 나는것같습니다. 거슬리지는 않아요.
거품이 엄청 풍성하게 나지는 않아요. 잔잔바리 나는 편입니다. 그래서 폼클을 너무 적게 짜면 거품이 너무 안생깁니다. 적당히 짜서 쓰면 세안하기에 부족하지는 않았어요. 거품이 잔잔바리나는데 쫀쫀하다고 느꼈어요. 세인은 꼼꼼히 잘 되는것 같습니다.
제가 샤워할때 세수를 하는데 항상 샤워를 다하고 나면 얼굴이 땡겼습니다. 이 제품으로 세안을 했을때는 얼굴이 완전 막 땡기지는 않았어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