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2소에서 여드름에 좋다는 추천제품을 보고 샀던 제품입니다. 여드름 막 올라와서 아플때 바르고나면 어느정도 가라앉아서 은근 효과를 볼 수 있는 템이었어요. 투명한 제형이라 집이 아닌 밖에서도 쓸 수 있어서 좋긴한데 단 하나 아쉬운 건 세럼의 양입니다…
☝️ 뚜껑을 열자마자 티트리의 시원한 향이 확 느껴져요. 바르면 확실히 티트리 오일바른 것 마냥 티트리 특유의 향과 화함이 싹 올라와요. 그리고 말랑말랑한 실리콘 팁이라 좀 더 위생적인 느낌적인 느낌? 제품 자체가 투명한 세럼이라 얼굴에 발라도 티가 안나서 밖에서 여드름 올라왔다싶을때 쓰기 좋은 편입니다.
👍 일단 들고 다니며 틈틈히 바르기 좋은 제품이예요. 제품 자체가 얄쌍해서 파우치의 부피를 많이 차지하지 않고, 무엇보다 여드름에 좋은 칼라민 파우더 제품들은 바르고 나면 티가 많이 나는데 이 제품은 투명한 세럼이라 얼굴에 바르면 티도 잘 안난다는 게 최고 장점입니다. 그래서 회사에 구비하거나 여행용으로 쓰기 좋은 제품이예요. 그리고 확실히 아픈 여드름이 올라올 듯~말듯할 때 발라주면 아픈 여드름 올라온 게 꽤 가라앉아요!! 이미 올라온 여드름도 이 제품 발라주면 어느정도 가라앉아서 개인차이가 있겠지만 저는 나름 효과를 본 제품이었어요.
👎 아쉬운 건 다2소의 다른 여드름 추천제품인 칼라민 파우더 보다 저렴하지만 제품 자체의 양이 칼라민 파우더보다 더 오래 쓸 수 있지 않는다는거…? 스팟 제품이라 국소부위에만 쓰니까 양이 좀 적은 편인 것 같은데 저는 턱 주변에 여드름이 번지듯 퍼져버려서 많이 쓰는 타입이라 양이 좀 아쉽더라구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