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속력 최강 틴트
착색력 엄청 좋고 컬러 예쁜 틴트를 찾았어요. 쌩얼로 운동할 수 밖에 없는 수영인으로써 편법을 좀 써보자면 전날 착색 강한 틴트를 바르고 자는건데요. 이렇게 하면 수영장에서 다소 사람다운 모습을 유지할 수 있어요. 요즘 sns에서 액체를 도톰하게 도포하고 뜯어내는 비싼 착색 틴트도 물론 제가 봤죠. 전 이 돈 주고 사기엔 가성비가 안맞아보이더라고요.
레이디비즈 틴트는 착색 기능이 엄청난 제품이라 수영 후에도 (비수영인이라면 다음날까지) 거뜬하게 입술색을 유지할 수 있어요. 컬러도 너무 예쁘잖아요. 그 컬러 그대로 착색돼요.(중요!)
가볍게 발리고 건조하지 않아서 립글로스를 덧바르지 않아도 돼서 간편했어요.
ladybiz 무드 컬렉션 글로시 틴트는 얇게 바르면 물드는 수채화느낌으로 표현할 수 있고
한두번 덧바르면 고채도로 선명하게 컬러가 올라옵니다.
01 더스티 베이지
mlbb 컬러로 모든 톤에게 어울린다고 되어있는데, 제 생각엔 쿨톤보다는 웜톤분들에게 잘 어울리실 것 같아요. 우유 한방물 탄 단감 컬러가 귀여워요.
02 버건디 루비
루비를 통째로 넣어 갈아버리면 색. 뱀파이어 영화 속 여주인공의 붉디 붉은 입술 컬러같기도 하고요. 블랙 의상에 눈화장은 블랙 아이라인과 마스카라로만 깔끔하게 연출하고 버건디 루비 바르면 보석같은 신비로운 분위기로 시선을 압도할 것 같습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