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술이 유난히 건조해서 4계절 내내, 가을 겨울에는 아주 리치한 립밤이 필요한 건성~악건성 립입니다.
🌼 제형 & 발림성
간혹 촉촉한 제형 중, 여름엔 제형이 녹아서 바르기 힘든 제품이 있는데 라네즈 립마스크는 온도가 높아져도 많이 물러지지 않고 바르기에 불편함이 없습니다.
동봉된 실리콘 립브러쉬로 제품을 덜어내는 순간, 부드럽게 덜어지면서 촉촉한 수분감을 확 느낄 수 있어요. 부드러우면서도 온도에는 강한 제형이고 입술에 바를 때에는 부드럽고 촉촉하면서도 쫀쫀한 느낌이 드는 수분밤 같은 제형이에요.
🌼 밀착력
입술 밀착력이 좋아서 립마스크를 얇게 바른 뒤 머그컵이나 유리잔에 입을 대고 마셔도 컵에 미끈거리는 잔여물이 적어요.
🌼 보습력
얇게 발라주어도 보습이 무척 오래가는 편이라서 수시로 바를 필요도 없어요.
취침시 뿐만 아니라 추운 계절에는 하루 종일 발라주는 아이템이에요. 취침 전에 도톰하게 발라주면 아침 기상 시, 각질 하나없이 매끈하고 촉촉한 입술을 만날 수 있어서 무척 만족합니다.
🌼 광택
번들거리는 오일리한 광택이 아니라, 수분감 넘치는 물먹립이나 탕후루광이여서 틴트나 립스틱 바른 뒤 탑코트로 사용하기 좋아요.
🌼 사용팁
한 번에 도톰하게 올린 후 입술 음파를 하면 제형이 깨져서 찐득한 느낌이 들 수 있어요. 얇게 1콧 도포한 후, 시간 차를 두고 2콧을 도포하면 컬러감도 극대화되고 수분광이나 보습력도 무척 높아져요.
보습력과 탱글한 수분광이 무척 마음에 들어서 재구매 의사 있어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