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형
: 젤크림! 몽글몽글하고 가벼운 수분크림같은 제형입니다
👍🏻향
: 약간 상큼한데 좀 답답한 냄새..? 원료 특성인 거 같아서 크게 불편하지는 않았습니다
👍🏻장벽
: 사실 이건 좀 꾸준히 써야 느낄 수 있는 부분인데도 좀 탄탄해졌나? 싶은 착각이 듭니다. 밤에 도톰하게 얹고 자면 더 잘 느낄 수 있어요. 피부가 맨들해진 느낌!
👍🏻수분
: 제일 두드러지는 부분이 수분감이 아닌가.. 했던 크림입니다. 딱 바르자마자 물이 피부에 스며드는 느낌? 그런데 크림이 스며드는 건 아님.. 그냥 촉촉하다! 가 제일 먼저 떠올랐어요 건조할 때 수분감 채우기 좋을 것 같은 크림! 건성분들에게는 유분감이 부족할 수도 있으나 지성인데도 겨울에는 건조함을 느끼는 저에게는 적합했습니다. 유분감도 크게 느껴지지는 않았어요
👍🏻진정
: 트러블 터지고 붉게 달아오른 곳에도 따갑지 않았고 진정은 스팟제품 같이 쓰는 편이라 시너지효과가 있는 것 같긴 했었으나 단독사용시에는 크게 두드러지는 편은 아니었어요 달아오른거 진정!! 이라기보다는 피부가 편안해질 수 있다? 안정을 찾아간다는 느낌!
👍🏻용기
: 단지형타입이라 위생이 신경쓰이기는 하지만 끝까지 다 쓰기에는 편한건 어쩔 수 없움.. 디자인도 깔끔해서 예뻐요
👍🏻마무리감
: 흡수가 빨리 쏙쏙 되는 편은 아니라 잔여감이 좀 있긴 한데 약간 맨들해진 느낌이고 끈적거리지는 않습니다! 이런 특징때문에 자기전에 도톰하게 얹고 자는 걸 추천해요! 아침에 쓰기에는 적합한 제형은 아닌 듯..
👎🏻제형
: 개인적으로는 흡수가 쫙 돼서 위에 화장을 할 수 있는 제형은 아닌 것 같아요.. 밤에 수면팩 대용으로 추천..
👎🏻향
: 상큼하긴 한데.. 뭔가 답답한 느낌의 향이라 개인적으로는 불호였습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