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호 피칸브라운 색상 구매했어요 :)
솔직히 아이라이너치고는 좀 매너없는 가격이기도 하고 ㅋㅋ 개인적으로 노베브 언더아이마스터가 별로였어서 이것도 살까말까 고민하다가 원플원 행사하길래 한 번 사 봤어용!
저는 너무 진한 라이너를 쓰면 눈이 답답해 보이기도 하고 눈가에 푸른 착색이 심해서 아이라인을 일부러 좀 밝고 붉은 색으로 그리는데 피칸브라운은 어둡지 않으면서도 눈이 또렷해보이는 정도의 갈색이라 마음에 들었습니다. 이게 펜슬이랑 붓펜 쪽의 명도가 꽤 차이 나더라고요. 펜슬 쪽이 훨씬 밝으니 펜슬로 먼저 라인을 그리고 붓펜으로 한 번 더 또렷함을 주는 용도인 듯 합니당.
처음에 상세페이지를 보고 피칸브라운 컬러가 혹시나 너무 붉으면 어쩌지 했는데 확실히 제 눈에서는 전혀 안 붉어보였어요ㅜㅜㅋㅋㅋ 뭐 그래도 눈가가 칙칙해보이는 갈색이 아니라서 마음에 들었고요. 아이프라이머 쓰면 번짐도 거의 없고 클렌징도 깔끔하게 잘 되는 축에 속합니다.
출근용 데일리 메이크업 할 때 손이 잘 가는 걸 보면 재구매 해도 되지 않을까 싶은데 원플원 할 때 아니면 가격이 너무 비싸요 ㅠㅠ 솔직히 듀얼이라서 양도 얼마 안 되고 사용 주기도 짧은데 2만원 가까이 하는 가격이 좀 부담스럽달까요,,,
아무튼 제품 자체는 나쁘지 않지만 재구매는 좀 고려해봐야 할 것 같아요. 좀 더 사용해보고 후기 수정하러 오겠습니당🤔☺️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