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기는 느낌 없이 속건조를 잘 잡아 주는 제품이에요. 발림선도, 흡수력도 나쁘지 않은 제품입니다. 에스트라 크림처럼 리치한 크림과 함께 사용하면 보습 효과가 더 두드러지게 나타나는 것 같더라고요. 제형은 흔히 콧물 제형이라고 말하는 제형으로 묽지만 약간의 점성이 있어요. 피부 속부터 수분을 채워 주는 느낌을 주고, 피부 상태가 안 좋은 날에도 사용하고 자면 다음 날 피부 상태가 평균은 되는 것 같아요. 극적으로 향상되는 것까진 아니어도 평소 피부 상태는 만들어 주는 것 같습니다.
제품 자체가 자극적이진 않아서 아마 민감성 분들도 무난하게 사용하실 수 있지 않을까 싶어요. 히알루론산이 주된 성분이기도 하고 수분감을 많이 주는 제품이라 지성 분들이 여름에 사용하는 건 좀 무리가 있지 않을까 싶어요. 건조한 겨울에는 사용할 만할 것 같고요. 건성 같은 경우에는 이거 하나로 부족하지 않을까….
정말 무난하게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에요. 특장점이 있는 건 아니지만 그렇다고 부족한 점이 있지도 않은 중간 크기의 육각형 정도라고 말할 수 있을 것 같아요. 현재 같이 사용할 수 있는 세럼/앰플이 서너 가지 있는데 그 중에서도 손이 잘 가는 편이라 개인적으론 추천할 만한 제품이라고 생각해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