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릿결만 신경쓴다고 그동안 헤어오일안 트리트먼트만 애용햇지 탈모는 신경쓴 적이 없는데 30대 중반이 되고 어느 순간에 갑자기 헤어라인쪽이 좀 두드러져보이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마침 글로우픽에서 이벤트로 받은 제품이라 사용했는데 개인적으로는 만족하면 사용했습니다.
롤러부분을 헤어라인, 가르마등에 꾹 누르면 앰플이 소량 짜지는데 그걸 롤러로 펴바르고 손으로 문질러서 흡수시켜주면 됩니다. 롤러자체도 시원한데 손으로 흡수시켜주고 나면 앰플을 발라준 부분은 쿨링효과도 있어서 시원한 느낌이 만족스러워요.
주로 헤어라인과 가르마 부분에 발라주고 흡수시켜주었어요. 가르마부분은 워낙 평소에 가르마를 이리저리 옮겨 타서 그런지 눈에 확 띄지는 않았는데 헤어라인, 약간 m자부분은 덜 두드러져 보여서 만족스러웠어요. 탈모는 신경도 안 쓰고 있었는데 갑자기 이게 눈에 띄기 시작하니까 나이도 더 들어보이는 것 같았는데 덜 두드러진다는 것 자체만으로도 만족스러웠어요.
흡수력도 좋아요. 앰플제형이라 흡수가 안 되면 떡질까봐 걱정했는데 괜한 걱정이었어요. 흡수도 잘되는데 머릿결에 남는 것도 없이 완전 산뜻한 마무리감이에요.
꽤나 만족스러워서 꾸준히 사용해볼 헤어템 목록에 들어갔어요. 아쉬운 점은 딱히 없었어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