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레몬빛,레몬향의 끈적임없는 쿨링선크림
리뷰를 쓰기 앞서, 저는 선크림을 볼 때 자외선 차단도 중요하지만 화장이 잘 먹어야하는 게 제일 중요한 포인트입니다!
그런 면에서 봤을 때 듀댑 시카티 카밍 아쿠아 선크림은 발림성이며 사용감이며 다 괜찮았는데 이 선크림을 바르고 메이크업을 하면 유분이 많이 나와요ㅠㅠ
우선 디자인은 뚜껑이 시원한 청록색의 동글동글한 디자인이라 귀여워요!
선크림 텍스처는 요즘 유행하는 선세럼 제형이에요. 되게 가볍고 촉촉하고 발림성이 좋아서 피부 컨디션 크게 타지 않고 편하게 바를 수 있는 제형이었어요.
연노란색에 향이 굉장히 쌍큼한! 진한 레몬비타민사탕의 향이었어요🍋 개인적으론 향이 살짝 진한 것 같다는 생각이 들긴 했습니다.
펴발랐을 때 피부에 쿨링감이 즉각적으로 느껴져요. 자극으로 느껴지진 않았고 선풍기 약풍이 얼굴에 부는 듯한 시원함이라 괜찮았어요!
바르고 났을 때 끈적임 전혀 없고 피부에 되게 빠르게 흡수되어서 흡수력이 특장점인 것 같아요.
그래서 그런지 메이크업 전에 바르기에도 딱이었던 제품이에요! 메이크업에 방해를 하지 않는 선크림입니다. 다만 전 이상하게 듀댑 선크림을 베이스로 바르고 메이크업을 하면 평소보다 유분이 더 나오더라구요? 그래서 시간이 지났을 때 유분을 화장지로 정리해줬어야 했어요. 선크림 자체로만 보면 사계절 다 바르기 좋은데 유분이 좀 나와서 전 이제 슬슬 더워지기 시작하는 여름 빼고 사용할 것 같아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