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얼음 패키지 너무 귀여워!
'꽃빵' 브랜드는 롬앤 대표 민새롬 씨의 K-beauty 상생 프로젝트인 '브랜드 새롬고침'의 첫 번째 리브랜딩 대상이었고, 이 프로젝트를 통해 새로운 제품을 선보인 것으로 유명한 브랜드 입니다.
💙색상
투명한 플럼퍼로, 안에 들어간 펄은 쿨한 블루 색상
🌸향
틴트보다는 조금 약한 상큼하고 청량한 꽃향
😶맛
없음
🍦텍스쳐
끈적이지 않고, 쫀득하면서 부드럽게 발림
🧊패키지
얼음 모양의 키링 형태
👍좋았던 점
• 입술이 건조하지 않게 유지시켜줌
• 펄이 과하지 않고 영롱하게 예쁨
• 패키지 디자인이 너무 귀여워 소장 가치가 높음
• 키링처럼 끈을 매달고 다닐 수 있어서 가방에 달고 다니기 좋음
• 어플리케이터가 함께 제공되어 사용이 편리함
👎아쉬운 점
• 양이 좀 작음
• 플럼핑 효과가 없음 (개인적인 호불호 있음)
0